플크디자인

코인원은 2021년 11월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수리를 완료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입니다. 현재 약 190개의 가상자산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이더리움을 상장하였으며, 이더리움은 물론 비트코인, 페이코인 등 다양한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습니다.

 

코인원 신규 가입하면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가입 축하금 2만 원 보상을 받아 가세요! 신규 가입할 때 제가 공유한 추천인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신규 회원 가입 축하금 2만 원과 거래 수수료 20% 를 돌려받을 수 있으니 코인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 축하금 받고 시작하세요.

 

🖐잠깐 *업데이트 내용(2023년 02월 27일(월), 19:19 (KST)기준)

 “코인원 신규가입 회원 2만원 증정 이벤트”가 2023년 2월 28일로 종료됩니다. *코인원 서버시간 기준, 2023년 2월 28일 23시 59분 59초까지 회원가입과 원화(KRW)기준 2만원 이상 거래까지 완료하신 경우에만 2월 이벤트 당첨으로 인정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팀 드림

 

 

목차

     

1. 코인원 가입 축하금 2만 원 받는 방법

회원가입 시 추천인'초대코드(XQ7O96FW)'>를 입력하면 2만 원 가입 축하금을 드립니다. 코인원 초대 코드는 회원가입 시에만 입력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수정 및 재입력이 불가하니 꼭 제 초대코드가 아니더라도 초대 코드를 입력하세요. 아래 '코인원 이벤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초대 코드가 등록됩니다.

  1. 미션 하나. 신규 가입하고 고객확인까지 완료하기. 마케팅 수신동의 필수!
  2. 미션 둘. 가입 월에 2만 원 이상 코인 거래 시 익월에 2만 원 100% 지급!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가상자산 거래를 쉽고 빠르게 경험해보세요!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Q7O96FW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Q7O96FW

 

coinone.co.kr

 

2. 거래 수수료 20% 돌려받기

회원 가입 시 나오는 거래수수료 리워드 비율 20%를 꼭!!! 확인하세요. 가입 시 입력하는 추천인 리워드 코드에 따라 본인 거래 수수료를 0~20%까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2024년 4월 추천인 코드(XQ7O96FW)는 거래 수수료 20%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코인원 인증 절차

원화 입출금 및 거래주문은 고객확인 단계와 농협 실명인증을 거쳐야만 가능했다. 신분증, 휴대폰, 은행계좌를 미리 준비하시면 어렵지 않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코인원 가입 후 정상적인 거래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순서로 가입 및 인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4. 코인원 회원가입 방법

코인원 가입하기

 

 

5. 고객확인 제도란?

자금세탁 등의 불법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의 실제 명의와 금융거래 목적 등을 확인/검증하여 고객에 대해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특정 금융 거래 정보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5조 2항(금융회사 등의 고객확인의무)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가상자산 사업자가 금융회사 등에 포함되어 코인원 전체 고객확인 제도의 필수 시행이 필요합니다. 고객확인이 되지 않은 계정은 거래가 거절되거나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발생합니다. 고객확인이 완료되면 가상자산 입출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출처. 코인원)

 

고객확인 방법

 

6. 코인원 친구 추천 이벤트

 

7. 코인원 거래 수수료

코인원 거래 수수료와 원화 출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Main 마켓 0.2%
  • Growth 마켓 0.1%
  • 원화 출금 수수료 1,000원(최소 출금액 5,000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