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카톡에서 처음 선보이는 구독 서비스로 한 달 정액요금을 지불하고 이모티콘을 무제한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나 구글 유튜브 프리미엄과 비슷한 개념입니다.

 


카톡 이모티콘을 무제한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플러스는 사용료가 월정액제 3900원 입니다. 출시기념으로 1개월 무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써보고 좋은 거에, 편한 거에 익숙해져서 계속 이용하게 하려는 거죠. 유튜브 프리미엄도 무료 이용 후 광고 없이 시청해서 너무 편해서 계속 이용하고 싶어 지잖아요.

기간제 무료 이모티콘 사용하던 우리 아이가 너무 쓰고 싶어 하네요. 하지만 아이에게 아직은 이런 정액제 서비를 사용하게 해주고 싶지 않습니다. 퇴근 후 결국 한 달 무료 구독해줍니다

 


저는 일단 한 달 무료 서비스 신청해서 지금 사용중인데 평소 이모티콘에 목말라 있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무료 서비스 이용해 보고 결정하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서비스 신청 후 구독 해지도 미리 설정 해놓으면 한달 후 유료결제가 되는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가입부터 해지 신청까지 그리고 간단한 사용법 등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아래 배너를 타고 가면 구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카카오톡 지갑을 만들어야 하니 먼저 만들어주세요. 아이들이 부모님 명의의 핸드폰이라면 카카오페이 중복 가입이 안되니 지갑 생성 후 결제는 신용카드로 해주시면 됩니다.(첫 달은 0원)

 

 

이모티콘 플러스

모든 감정을 무제한으로, 이모티콘 플러스

my.kakao.com

 

 

구독을 하셨다면 미리 해지 신청도 해놓으세요. 깜박하고 한 달 후 유료결제가 되는 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My구독에서 옆에 프사를 눌러주시면 현재 구독 중인 나의 정보가 뜹니다. 이모티콘 플러스를 선택해주세요

 

 

 

다시 구독중인 상품에서 이모티콘 플러스를 선택하시고 다음 뜨는 창 밑에 해지하기 누르면 됩니다.

 

 

 

해지 예정 날짜가 한 달 뒤로 자동 설정되어 있는 걸 확인했으면 밑에 해지하기를 눌러주세요. 이모티콘 플러스가 해지 신청되었습니다. 화면이 나오면 끝입니다.

 

 

 

혜택 및 사용방법

원하는 이모티콘을 선택해서 플러스 다운로드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하면 기본으로 5개의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하여 구독기간 동안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 후 다른 이모티콘으로 변경 가능하니 모든 이모티콘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자동추천 기능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채팅창에 글을 치면 키워드에 맞는 이모티콘을 자동 추천해줍니다. 

 

 

채팅창에 문장을 입력하면 글씨 색상이 파란색으로 바뀌면 옆에 이모티콘이 바뀝니다. 이모티콘을 선택하면 키워드에 맞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자동 추천해서 띄워줍니다. 원하는 이모티콘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마치며

간단하게 가입부터 해지 사용방법 혜택 등을 알아봤습니다. 일단 한 달 무료 혜택을 제공하니 한 달간 무료로 마음껏 카톡 이모티콘 무제한 혜택을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