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무료??

네이버 쇼핑의 유료 구독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예전에 포스팅한적이 있었는데요. 쏠쏠한 적립혜택과 각종 부가혜택으로 한달 사용료 4900원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내용은 유플러스(U+) VIP 고객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하는 혜택이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무료로 매달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VIP 특별 혜택

유플러스 멤버십에서 VIP 특별 혜택(나만의 콕) 에서 영화콕, 라이프콕 중 1가지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전 예전에는 영화콕을 선택해서 CGV영화 예매권 1장을 무료로 이용했었는데요, 코로나로 극장을 갈 수 없어서 그냥 사용 안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라이프콕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걸 알게 되어서 라이프 콕으로 변경하여 사용중입니다.

 

 

유플러스 VIP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가입 방법

유플러스 멤버십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내 멤버십 카드번호를 볼수 있습니다. 카드 번호는 나중에 필요하니 적어두거나 스샷으로 저장해두세요.

 

 

유플러스 멤버십 어플 초기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중간에 VIP 특별 혜택이 있습니다. 

 

 

 

영화콕이라면 하단에 신청/변경하기로 라이프콕으로 변경해주세요. 연 2회 상반기.하반기 각 1회만 변경 가능하니 신중히 선택하셔야 합니다.

 

기존 라이프콕 이용자라면 라이프콕을 선택하시면 바로 맨위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하단 바로가기를 선택한 후 다음 화면에서 밑으로 내리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신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아까 적어둔 유플러스 멤버십 카드번호를 적으시고 본인의 생년월일을 적으신 후 확인을 선택해주세요.

 

 

 

멤버십 혜택 받기 -> 무료로 혜택 받기 -> 가입 완료.

 

 

이렇게 매달 갱신하셔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알짜 혜택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