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5월 21일 부부의 날...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특히 가정의 달에는 어버이날이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한없이 베풀기만 하시는 부모님의 사랑을, 우리는 너무나 당연하게 여기며 살아가는 건 아닐까요?? 오는 어버이날에는 그동안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감사의 표현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5월 8일 어버이날 토퍼입니다. 부모님에게 드릴 케이크에, 또는 카네이션 화분에 같이 꽂아서 드리면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물론 우리네 부모님들이 어버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현금이지만, 현금만 드리기보다는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토퍼와 같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해 주세요!!

 

.

.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

.

 

가장 기본적인 문구가 가장 마음에 와 닿는거 같아서 문구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로 만들었습니다.

 

 

준비된 도안은 2장입니다. 케잌이나 화분용과 용돈용 토퍼 도안입니다.

 

 효도의 완성은 현금이라 했습니다. 토퍼에 현금을 빡빡하게 끼워서 드린다면 우리들의 감사하는 마음이 부모님에게 더욱 잘 전달될 거 같아 벌써 뿌듯하네요. 도안 만들고 잘라서 작은 아이에게 보여주니 바로 현금 가져와서 끼워보네요. 기특합니다. 하지만 저 현금은 엄마에게 주겠죠?? 슬프지만 힘내자!! 대한민국 아빠들.

 

 

현금을 받고 안에 적힌 깜짝 문구를 보시면 부모님 감동은 두배.

 

평소에 쑥스러워서 표현하지 못했던 한마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한번 표현해보세요.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youtu.be/O-NVEhNK4Go

 

 

도안 관련 매너 공지

더보기
  • 도안 2차가공 공유금지(개인적 출력용도로 편집은 가능)
  • SNS등 만드신 개인작품 올리실때 도안출처 남겨주세요(안올려주셔도 무방)
  • 도안공유시 직접공유말고 블로그 주소 공유해주세요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일반용 토퍼 도안은 120g A4용지에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용돈용 토퍼도안은 180g A4용지에 프린트 해서 사용하세요.

 

어버이날토퍼01.png
0.46MB
어버이날토퍼02.png
0.59MB

출처

카네이션 이미지: pixabay pixabay.com/ko/

도안 디자인 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