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유튜브 골드버튼 종이모형.

전에 만들었던 유튜브 골드버튼 종이모형 완성작을 카페에 올린 사진을 보신 학부모께서 초등학생 자녀 졸업사진용 소품으로 필요하시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구매하시길 원하셨는데 개인적으로 작업한 모형들을 판매하지 않기에 정중히 거절했습니다.

 

거절하긴 했지마, 저도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입장이라 그냥 지나치기가 좀 그래서 좀 더 사이즈를 키우고 아이 이름을 넣어서 새로 만들어 선물로 드리려고 제작해봤습니다.

 

유튜브 골드 버튼 모델링

 

 

사이즈는 163*196*8mm 입니다. 이번 도안은 색지용으로 골드메탈지에 프린트 해서 사용했습니다.

 

 

종이모형 완성 이미지

골드버튼 완성 이미지 입니다. 제작 전 참고하세요. 

 

 

 

 

이전 골드버튼과 사이즈 비교샷

 

사용 용지

도안을 A4용지 2장으로 만들수 있게 사이즈는 최대한 키웠습니다. 삼원특수지 메탈컬렉션 MJ18 맬로우옐로를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아무래도 선물용이라 조금더 신경써서 만들어봤는데. 뒤틀림없이 잘 나와줘서 다행입니다.

 

위 사진에서 작은 사이즈의 색상은 MK08 슈퍼 골드입니다. MK02 실버메탈을 사용하면 실버버튼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메탈지 구매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삼원 메탈컬렉션 A4 120g 10매 칼라복사용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MJ18 vs MK08

 

도안 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다운 받아서 즐거운 종모생활 하세요.

 

 

gold01.png
0.15MB
gold02.png
0.23MB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