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차량 용품 중 필수템 하나를 꼽으라면 핸드폰 거치대가 있습니다. 수많은 차량용 거치대중에 오늘은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면서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주파집 CWC02 제품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무선 충전 거치대가 오래되다 보니 작동 오류도 많고 송풍구 거치형의 단점인 처짐 현상으로 인해 새로 구입한 제품입니다.

 

주파집 제품은 오래전에 마그네틱 거치대 제품 한가지를 사용해 봤습니다(아래 이미지 제품). 그때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무선 충전거치대를 구입하면서 주파집 제품 중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구성이 알찬 제품으로 골라봤습니다.

 

 



 

4.5세대 풀셋 CWC02

주파집 차량용 무선충전기 4.5세대 풀셋 CWC02 제품의 기본 구성품입니다.

 

1. 4.5세대 차량용 거치대

2. 고속 충전 시거잭

3. 대시보드 거치대

4. 각도 조절 송풍구 거치대

5. 고속 충전 C타입 케이블 1.2M

 

QC3.0 고속충전 차량용 시거잭입니다.

송풍구 거치대는 각도 조절 부분이 있어 송풍구가 내려앉거나 움직이는 걸 막아줍니다. 기존 사용하던 거치대는 거치 후 차량 주행 중 자꾸 내려앉아서 상당히 불편했는데 이걸 완벽하게 보완했네요. 흡착식 대시보드용 거치대입니다. 각도 조절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송풍구 거치대만 사용할 거 같네요.

차량용 거치대 본체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집니다.



개폐 버튼은 한쪽에만 있는 게 아니고 좌, 우 하나씩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송풍구 거치대와 본체를 연결하여 차량에 설치해봤습니다.

차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차량과도 아주 잘 매치되어 세련된 모습이네요.

위 사진처럼 각도 조절 장치를 송풍구에 넣어봤더니 들어가네요. 이렇게 설치하니 오히려 더욱 안정적입니다. 이제 운행 중 거치대가 자꾸 내려앉아서 계속 올려줄 일은 없을 듯합니다. (이 부분은 실사용 후 포스팅 업데이트할게요)

대기 중일 때 나오는 흰색 불빛이 은은하면서 이쁩니다.

 

핸드폰을 거치하면 바로 고속 무선 충전이 되니 너무 편리하네요.

여기까지 개봉기와 설치 후기였고요. 차량 운행하면서 보이는 단점이나 장점 등 실 사용 후기는 이 포스팅에 업데이트할게요.

주파집 CWC02 풀세트의 가격은 25900원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