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브롤스타즈에서 공식 굿즈 DIY 서지 페이퍼토이 를 출시 했습니다. 이번에도 메카보나 8비트 페이퍼토이, 8비트 클래식 페이퍼토이를 만든 PECOTOY에서 만들었습니다. DIY 서지 페이퍼 토이 출시 기념 이벤트도 공홈에서 하니 참가해서 공식 굿즈를 득템해보세요.

 

반응형

 

DIY 서지의 탄생 과정! [브롤스타즈] 유튜브 영상보기

아래 공식 유튜브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브롤스타즈 네이버카페 공홈 DIY 서지 이벤트 바로가기

DIY 서지 페이퍼토이 증정 이벤트는 박스에 나만의 DIY서지를 그리는 이벤트입니다. 30명한테 페이퍼토이 굿즈를 준다니, DIY서지 페이퍼토이가 탐나는 분들은 한번 이벤트 응모해보세요.

 

이벤트 종료됨

 

 

DIY 서지를 직접 그려보세요! Event ✪

​​ 즐거움이 별처럼 쏟아진다! <브롤스타즈> ​ 안녕하세요, 브롤러 여러분! ​ 'DIY 서지 그리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

cafe.naver.com



DIY 서지 박스용 도안 공유

 

플크 유튜브 채널에 시청자 댓글중에 DIY 서지를 만들어 달라고 몇분이 요청하셔서 박스로 만들어 보려고 도안 제작중이였는데 마침 이벤트 소식을 접해서 겸사겸사 유튜브 영상도 찍고 이벤트도 응모했습니다.

 

처음에 택배 박스를 이용해서 만들어 봤는데 생각보다 박스 울퉁불퉁해서 색칠할때도 깔끔하게 안되고 종이 자를때 부스러기 같은 먼지도 많이 떨어져서 지져분 합니다.

 

 

나이키 박스로 만든 DIY서지 완성 이미지

좋은 박스가 없나 찾다가 발견한 나이키 신발 박스입니다. 살펴보니 종이 질이나 두께 모두 괜찮아서 나이키 박스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

 

 

 

색칠 도구

연필로 밑그림을 그려주고 처음에 네임펜을 사용하여 색칠해 주려고 했는데 네임펜은 뚜껑이 열린상태로 어느정도 지나면 색이 잘 안나와서 색칠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아이들 학용품 중에 찾다가 싸인펜 괜찮은게 있어 사용했습니다.

 

노마르지 12색 사인펜인데 뚜껑을 열어나도 잘 마르지 않아서 색칠하기가 좋네요. 펜촉도 넓은편이라 넓은면을 색칠하기에 딱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같이 만들면 좋은 종이모형

브롤스타즈 도안 발리 캐릭터 종이모형 brawlstars BARLEY

브롤스타즈 바이러스 8비트(Virus 8-Bit) 디테일버전 종이모형

브롤스타즈 도안 나이트 메카 크로우 종이모형 Brawl Stars Nigth Mecha Crow

브롤스타즈 라이트 메카 보(Light Mecha BO) 종이모형 mecha bo templates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반응형

 

아래 PNG파일을 모두 다운받은 후 프린트 해서 사용하세요.

 

 

 

DIYsurge_001.png
0.07MB
DIYsurge_002.png
0.05MB
DIYsurge_003.png
0.18MB
DIYsurge_004.png
0.12MB
DIYsurge_005.png
0.13MB
DIYsurge_006.png
0.12MB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