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삼성 갤럭시 S21 종이 핸드폰에 슬라이딩 퍼즐 게임을 적용해 만들었습니다. 슬라이딩 퍼즐은 조각판을 움직여서 순서대로 퍼즐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직사각형 구조로 배열된 숫자 조각판이나 그림 조각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각형 틀안에 있는 하나의 빈칸을 이용하여 조각판을 움직여서 순서대로 나열하기 위해 사고력을 요구합니다.

 

 

갤럭시S21 에 적용한 3X3 슬라이딩 퍼즐

기존에 가장 보편적인 4X4 퍼즐로 만들려 했는데 핸드폰을 실사이즈로 만들다 보니 퍼즐 사각틀의 크기가 한정되어 4X4 퍼즐로 구성할시 조각들이 너무 작아서 퍼즐을 맞추다 보면 조각이 자꾸 빠져 나와서 다시 3X3 으로 재 구성했습니다.

 

조각판 앞면은 그림퍼즐로 뒷면은 숫자 퍼즐로 구성되어 있어 그림퍼즐이 어려운 아이들은 숫자 퍼즐를 사용할 수 있게  조각판을 양면으로 만들었어요.

 

 

퍼즐이 아닌 갤럭시S21 핸드폰 모형으로 만들어도 이쁘게 나오니 퍼즐이 싫은 분들은 핸드폰 모형으로만 만들어 보세요. 모형 사이즈는 갤럭시s21 플러스 스펙 사이즈와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려고 했는데, 스펙을 S21 스펙으로 잘못봐서 S21 사이즈가 되 버렸습니다.

 

갤럭시S21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갤럭시S21 도안 1.png
1.93MB
갤럭시S21 도안 2.png
1.80MB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