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종이박스로 여러가지 버전의 재밌는 놀이들을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당분간 종이박스를 이용한 모형은 이게 마지막일듯하네요. 이번에 나온 그리프도 박스를 이용하여 움직이는 모형으로 인게임처럼 눈모양이 움직이게 해보려 여러가지로 구상은 했는데 도안은 좀더 시간이 필요할거 같네요. 나중에 기회 되면 그때 만들어볼게요.

 

이번에 만든 작품은 4연발 고무줄총입니다. 예전에 만들었던 바이러스 8비트 종이모형 도안을 이용하여 종이박스로 고무줄총을 만들어봤어요. 여러 시행착오 끝에 간단하게 만들수 있게 구성해봤습니다. 필요한 재료는 아래 다운받은 도면과 모나미 볼펜 그리고 재활용 가능한 박스입니다. 풀이나 강력본드 글루건 가위, 칼 등등 기본적인 재료도 준비해주셔야합니다.

 

 

사이즈는 예전 바이러스8비트 종이모형과 비슷하게 나올겁니다. 정확한 사이즈를 측정을 안해봤네요.

 

 

 

도안 마지막장은 아래 브롤러 이미지 입니다. 120g A4에 프린트해서 오려서 타겟팅으로 사용하세요. 

 

도안 관련 매너 공지

더보기
  • 도안 2차가공 공유금지(개인적 출력용도로 편집은 가능)
  • SNS등 만드신 개인작품 올리실때 도안출처 남겨주세요(안올려주셔도 무방)
  • 도안공유시 직접공유말고 블로그 주소 공유해주세요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8bit rubber gun C.jpg
0.35MB
8bit rubber gun L.jpg
0.41MB
8bit rubber gun R.jpg
0.38MB
brawler.jpg
0.51MB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