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12월 29일자 추가

매일경제 뉴스에 뜬 오늘자 소식입니다. 모다모다 샴푸 사용 예정이라면 미리 기사 원문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머리카락을 감기만 해도 흰머리 염색이 가능하다는 효과를 내세운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모다모다 샴푸) 사용에 제동이 걸렸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이 샴푸의 핵심원료를 화장품 사용 금지 원료로 지정하면서다.

...

뉴스 원문 보기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흰머리가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염색하기도 귀찮고 그냥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모습이다 생각하면서 별 신경 쓰지 않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보니 너무 지저분해 보입니다.

 

 

 

얼마 전 뉴스에서 샴푸만으로 흰머리를 갈색으로 만들어 준다는 기사를 봤는데. 그 기사에 나왔던 샴푸가 최근 출시가 되었습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반응형

 

모다모다 블랙샴푸의 효과 원리는 과일이 갈변하는 현상에서 찾았다고 합니다.

 

공기 중에 놔두면 사과 단면이 갈색으로 변하듯이, 흰머리가 점점 갈색으로 변하게 갈변 현상을 만들어 주는 것인데요, 모다모다 블랙샴푸의 폴리페놀 성분이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 끼여 공기와 만나 갈변이 되는 자연 갈변의 원리로 두피 자극 없이 흰머리를 갈색으로 바꿔주는 원리입니다.

 

 

특허받은 BLACK CHANGE COMPLEX 2.000ppm (폴리페놀 함유 원료) 유효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활력을 부여하여 자연 갈변효과는 물론 윤기 개선까지 도움을 준다네요.

출시하기 전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진 제품이라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출시되자마자 품절 대란으로 구하기 힘들어진 핫한 제품입니다.

 

8.2일 출시되었는데 며칠 전에야 출시된 걸 알고 부랴부랴 인터넷을 뒤져 봤지만 모두 품절이라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롯데홈쇼핑에서 9.2일 론칭한다길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모다모다 샴푸 구매

어제 쌀 떨어져서 이마트에 쌀 사러 갔더니 웬걸, 온라인에서 완판 돼서 품절이라 사기 힘들었던 그 샴푸가 저리도 많이 있었답니다.

 

모다모다 샴푸는 일반 샴푸보다 가격이 좀 나가다 보니 한개만 살까하다가 이미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긴 유튜버들의 영상을 보니 왠지 몇개 쟁여 놔야 할거 같아서 몇개 더 구매했습니다.

 

모다모다 300ml 가격

34,000원

 

이거 써보고 효과가 미미하면 당근행인가요 ㅋㅋ.

 

모다모다 블랙샴푸의 용량은 300ml인데 샴푸 용기는 생각보다 큽니다. TS 500ml 샴푸보다도 크네요.

 

이렇게 용기가 큰 이유는 산소를 차단해주는 알루미늄 파우치를 사용하는데 이를 보호하기 위해 용량보다 큰 외부 용기를 사용하기 때문이라네요.

 

 

카라멜 색상의 쫀득한 제형입니다. 진한 갈색을 띠고 있어 한방샴푸 같은 느낌이 나네요. 머리를 감다 보면 페퍼민트 향이 나서 상쾌한 청량감이 느껴지네요. 소량으로도 많은 양의 거품이 납니다.

 

평균적으로 2주에서 4주 정도 사용하면 스스로 느낄 정도의 변화가 있다고 하니 꾸준히 사용해보고 2주 후에 얼마나 변했는지 다시 후기 남겨볼게요. 2주 뒤에는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시면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탈모효과??

반응형

 

이 샴푸를 써보기로 결정한 이유는 갈변현상으로 흰머리를 갈색으로 만들어 주는 이유도 있지만, 단순한 갈변 기능만 있는 제품이 아닌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어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기능성 샴푸이기 때문입니다.

 

미리 이 제품을 사용해 본 몇몇 지인분들의 탈모 증상이 완화되었다는 얘기에 혹해 써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다모다 샴푸는 어디까지나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의약적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라 개선에 도움이 되는 샴푸일 뿐입니다. 하지만 비싼 만큼 효과를 한번 기대해 봅니다.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다모다 샴푸 사용 주의사항

비싼 샴푸인 만큼 쓰는 동안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사용법이 있습니다. 모다모다 블랙 샴푸 사용 시 아래 주의해야 하는 부분을 읽어 보시고 참고하세요.

 

  • 모발에 거품이 있는 상태로 흡수할 수 있게 3분 정도 유지하세요.
  • 다른 샴푸랑 같이 사용하지 마세요.
  • 린스, 트리트먼트 사용하지 마세요.
  • 샴푸 후 헤어 드라이기의 찬 바람으로 모발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주세요.

 

*샴푸마다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모발을 코딩하는 성분이 들어있으면 갈변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린스의 실리콘 성분이 모발을 코팅하면 갈변이 잘 안될수 있습니다.

 

보호캡 제거 방법

마지막으로 보호캡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주 간단한데 처음에 몰라서 헤맸네요. 보호캡을 뒤에서 잡고 앞으로 살짝 잡아당겨주면 됩니다.

 

 

 

마치며..

모다모다 블랙샴푸를 사용해 보고 싶은데 아직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롯데 홈쇼핑에서 9월 2일(목) 오전 8시, LIVE 예정이라고 하니 그때 구매해보세요.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한데 현재는 품절 상태입니다.
https://modamoda.co.kr/

 

MODAMODA Official E-Commerce

자연의 항산화로부터 찾은 모발, 두피 케어의 해답 - A wise choice for aging hair problems

modamoda.co.kr


본 포스팅은 브랜드로부터 일절 지원받은 부분 없이 개인적으로 구매 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