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5차 재난지원금 신청

9.6일(월) 어제부터 국민지원금 신청이 시작됐습니다. 저는 오늘 9.7(화)이 신청 가능한 날짜라 바로 신청했습니다. 먼저 신청하기 전에 여러 카드사 이벤트를 살펴봤지만, 이벤트를 제공하는 곳이 별로 없습니다.

예전에는 지원금 지급시 카드사 별로 자사의 카드를 이용해 지원금을 받게 유도하려고 캐쉬백 이벤트를 많이 했었는데 이번 국민지원금은 카드사 혜택이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9월 이벤트

저는 우리카드로 신청했는데, 우리카드에서 지원금 신청시 딱히 주는 이벤트는 없습니다. 하지만, 국민지원금 사용 내역도 카드사 실적으로 인정 되니 우리카드 9월 이벤트에 괜찮은게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해서 진행중인 이벤트 내역을 보면 우리카드랑 미리 준비하는 추석, 우리카드 추석 지원 프로젝트 (응모기간2021.08.23 ~ 2021.09.24)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응모 및 추석준비 업종 이용시 추첨을 통해 1,717명의 고객님께 캐시백 제공 하는 이벤트입니다. 저 또한 추석 지원 프로젝트 이벤트 응모 후 우리카드로 신청했습니다.

 

그럼 어떤 이벤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응모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접속해서 메인화면에 혜택을 선택하고 진행중인 이벤트를 선택하면 이벤트가 나옵니다. 밑으로 내려 보면 우리카드랑 미리 준비하는 추석, 우리카드 추석 지원 프로젝트 이벤트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응모해 주면 됩니다.

 

 

이벤트 내용

대상 업종 누적이용금액 10만원 당 추첨기회 1회 제공.
총 1717명에서 추첨을 통해 5천원 부터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 (아래 표 참고)

 

 

우리카드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이벤트 신청했으면 이제 우리 카드에서 국민지원금 신청 합니다. 앱이나 홈페이지 접속하면 팝업이던 홈버튼으로 가던 아주 잘 보이는곳에 신청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간단한 신상정보 입력한 후 대상자조회 및 신청 선택하면 조회결과 가 나오니 확인 후 신청하기 선택하면 됩니다. 지원금 신청하는데 너무 간단해서 1분도 안걸린거 같네요.

 

 

 

국민지원금 사용기간은 지급일부터 21.12.31(금)까지 입니다. 남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고 자동 소멸되니 기간내 꼭 사용하세요.

 







TIP
 
 

남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고 자동 소멸되니 기간내 꼭 사용하세요.


지원금에 대해 더 알아보기
인당25만원 토스 '국민 지원금' 지급 대상자 알림 수신

 

마치며

하루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