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IBKS스팩 16호 청약 후 계좌에 남아 있던 환불된 금액을 이체하려 보니 이체 수수료가 500원 발생합니다. 매번 이체 시 수수료를 지불할 수 없어 무료 이체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니, IBK투자증권 은행이체 수수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합니다.

 

그럼 우선, IBK투자증권 이체 수수료를 살펴볼게요. IBK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표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기업은행과 우리은행으로 타행이체시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반응형

 

IBK투자증권 이체 수수료

 

지점개설계좌, 비대면 개설 계좌 같은 경우 기업은행과 우리은행은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은행 개설 계좌는 개설 시 약정한 은행과 기업, 우리은행이 수수료 무료입니다. 그 외 타 금융기관은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기업/우리 은행 으로 이체시 수수료 0원.

 

 

 

 

 

 

비대면 개설 계좌인 경우, 기업이나 우리은행으로 이체 시 수수료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 은행으로 타행이체를 하여 수수료 면제를 받았습니다. 아래 보시는 거처럼 수수료가 0원 입니다.

 

 

 

TIP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 - OTP 인증 후 기업/우리은행 이체 수수료 면제.

 

마치며.

처음에 우리은행으로 전액 이체할 때 잔액부족이라고 떳는데(전액 이체시 수수료로 인해 잔액부족이 뜸) 고객센터 문의결과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은 OTP 인증 하면 기업/우리은행 이체 시 수수료 면제라 하니, OTP 등록하시고 이체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