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어느듯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곧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입니다.

 

추석을 앞두고 다들 부모님께 드릴 추석 선물은 고르셨나요? 이번 추석에도 정성드린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그럼 양가 부모님께서 좋아하실 만한 선물 몇가지 추천 드려 볼게요.

 

부모님 추석 선물 세트 추천

한우 선물세트

한우 선물세트는 인기 있는 명절 선물세트 입니다. 어른 아이 할거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는 온가족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고기인데요, 하지만 한우라 하면 역시 가격대가 있는 만큼 특별한 날이 아니고선 좀처럼 쉽게 먹기 힘듭니다.

 

올 추석 선물로 부모님께 정성가득한 한우 선물세트를 준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2021 추석 농협안심한우 BEST 선물세트 모음전



종합 건강 검진

연세가 있으신 우리 부모님들은 각종 성인병과 암들 여러 질병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는 의료 기술의 발전으로 암도 초기에 진단하고 관리한다면 치료가 충분히 가능해졌습니다.

 

요즘 세대에 비해 우리 부모님 세대는 건강검진이 대해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시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올 추석에는 건강검진을 선물해 드려보세요.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한 최고의 효도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건강 기능 식품

이번에도 건강과 관련된 선물입니다. 건강기능 식품은 백세시대인 요즘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건강식품의 인기 또한 뜨겁습니다. 또한 건강 기능 식품은 현금을 제외하고 부모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홍삼은 부모님들 누구나 선호하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 추석 선물로 항상 인기 있는 선물입니다.

 

정관장 특별포장

 

안마 의자

실용성 있는 안마 의자도 많은 인기가 있는 선물입니다. 안마 의자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안마 의자 렌탈 서비스로 목돈 부담없이 부모님에게 효도선물을 드릴수 있습니다.

안마의자 렌탈가격은 보통 월3만원대 부터, 렌탈 기간과 모델에 따라 상이합니다.

 

바디프렌즈 안마의자

 

이색 선물

특별한 추석 선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골드바 입니다. 한국무역금거래소는 0.5돈 미니바 부터 골드바 1000g 266.6돈 등 다양한 골드바를 판매중입니다.

 

특별한 선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선물입니다.

 

한국무역금거래소 0.5돈 미니바

 

과일 세트

과일 세트도 좋은 추석 선물입니다.

 

요즘 선물용 과일은 고급화 전략으로 개별포장으로 보기에도 고급지고 먹음직 스럽게 포장해놔서 가성비 좋은 선물입니다. 단, 과일세트는 자식들이 돌아갈 때 부모님들이 다시 바리바리 싸 주십니다.

 

SSG.COM 산지직송 과일세트

 

현금

부모님이 좋아하는 선물 1위는 역시 현금입니다.

 

부모님은 좋아하지만, 웬지 자식된 입장에서 봉투에 현금만 담아 드리기가 살짝 미안하신분들은 현금 꽃다발로 준비해보세요. 부모님에게 감동과 기쁨을 모두 드릴만한 선물입니다.

 

 

마치며

선물의 의미는 마음인거 같습니다. 선물을 고르며 상대방을 생각하면서 상대방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상대방이 필요 한게 무엇인지 선물을 고르는 동안 상대방을 생각 하는 그런 마음.

 

우리가 무엇을 사다 드리던 좋아하시는게 부모님의 마음입니다.

 

자주 찾아뵙고 전화하고... 이런게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