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안녕하세요. 영상 업로드가 많이 늦어지고 있어 죄송합니다. 아이들 방학이 끝나면서 줌 수업으로 인해 컴퓨터를 쓸수 있는 시간이 제약적이다 보니 작업속도가 더디네요.

 

이번에 준비하는 브롤스타즈 캐릭터는 애쉬입니다. 신규캐릭터이고 구독자분들 요청도 있고 해서 애쉬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대충보고 각져 보여서 금방 만들 줄 알고 선택한건 비밀!!

 

 

애쉬 종이모형 도안 만들기

애쉬 ASH

애쉬는 쓰레기통을 입고 궁전에서 쓰레기 청소를 합니다. 근데 사실 애쉬는 청소부가 아니에요. 쓰레기통 갑옷을 입은 기사랍니다. 여러분들은 애쉬를 얻으셨나요? 저는 아직 얻지 못했어요.

 

브롤패스를 활성화 했으니 곧 얻을 수 있긴 합니다.

 

 

애쉬

 

메타세콰이어 모델링

메타세콰이어를 이용한 모델링 작업중입니다. 작업률은 한 50프로 정도 완성한거 같아요. 몸통이랑 팔다리는 다 만들어가고 나머지 자잘한 쓰레기들하고 빗자루 쓰레받이가 남았어요.

 

애쉬 얼굴,몸통

얼굴 부위랑 몸통이에요. 각지는 부분을 곡면화로 좀더 디테일 하고 할까 하다가 종이모형 빌드할때 아무래도 손이 많이 가서 좀더 편하게 만들 수 있게 사각형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반응형

 

애쉬 손,팔

애쉬 팔이랑 손 모델링 이미지입니다.

 

아직 손은 맵핑 작업이 안됐어요. 손에서 어딘가 많이 본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면, 당신은 플크 찐팬이에요. 인정!! 아시는분은 비밀 댓글로 애쉬 손을 비밀을 남겨주세요. 

 

 

애쉬 발

애쉬 발 모양이에요 조금 더 손 봐야할거 같긴 한데 일단 종이로 만들어 보면서 수정해야 할거 같아요

 

 

애쉬 전체 모양

지금까지 작업 된 애쉬의 모습입니다.

 

이거면 거진 다 만들었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는 분이 계실텐데요.

 

아마 50프로 정도 완성된거 같아요. 무기류와 악세사리가 아직 많이 남았거던요.

 

 

 

마치며

완성하는 데로 유튜브 플크채널에 영상 올리고 여기 플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도안 업로드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