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브롤스타즈 애쉬 종이모형 도안(베타)을 공유합니다. 손목이 좀 안 좋아서 모형 제작이 더뎌지다 보니 버즈 종이모형 유튜브 영상 업로드 후 한 달이 지났는데도 신규 영상 업로드를 못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댓글에 애쉬 종이모형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 유튜브 영상 제작 전에 도안부터 공개합니다.

 

 

 

 

애쉬 종이모형 만들기

제목에 베타라고 적은건 아직 애쉬 종이모형 제작을 완성하지 못해서 수정, 보완이 안된 도안이라 베타라 적었습니다. 얼굴, 몸통, 팔 한쪽, 다리 한쪽 만들어 봤습니다. 나머지는 무기류와 액세서리인데 크게 문제 되는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베타 테스트해보실 분들만 아래 공유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21.10.03 풀칠면 몇군데 수정했습니다.

 

모델링 이미지

사이즈는 지금 제가 만들고 있는건 117mm입니다. 기존 발리 모형과 인게임 이미지로 크기를 정했는데 만들어 보니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아서 다시 확인해 보니 애쉬가 들고 있는 무기(빗자루)가 머리보다 위에 있어서 사이즈를 141mm로 수정했습니다.

 

 

종이모형 이미지

현재 까지 완성한 파츠 이미지입니다.

 

 

애쉬

브롤스타즈의 50번째 캐릭터인 애쉬는 빗자를 내리쳐 공격하는 근접형 브롤러입니다. 크로마틱 등급으로 탱커 치고는 사거리가 긴 편인데 반해, 기동성이 떨어져 원거리 브롤러를 상대하기가 애매합니다.

 

이번에 만든 애쉬 종이모형은 쓰레기통 갑옷을 입고 빗자루 검과 쓰레받이 방패를 들고 있는 기본 스킨입니다. 특이한 점은 얼굴 뒷면에 브롤스타즈 캐릭터 디자이너인 Paul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캐릭터가 각지고 단순화되어 대충 디자인 한거 아니냐는 의견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각지는 캐릭터라 모델링하기는 편했습니다.

 

도안 다운로드 파일

아래 ash.zip 파일은 반디집으로 압축했습니다. 베타버전으로 모형 빌드 후 수정,보완 되지 않은 도안입니다. 최종 도안전에 미리 만들어 볼 분만 다로운드 하세요!! 패스워드는 댓글로 요청하세요!!

 

페파쿠라 다운 링크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2021.10.03 최종 수정 도안

 

반응형

 

 

ash_141mm by pc.pdo
2.30MB

 

ash_141mm_001.jpg
0.51MB
ash_141mm_002.jpg
0.42MB
ash_141mm_003.jpg
0.67MB
ash_141mm_004.jpg
0.50MB
ash_141mm_005.jpg
0.45MB

 

 

 

완성이미지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