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카카오페이에서 모으는 행복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모으는 행복 1회차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드림 이벤트 중이며, 참여 방법은 카카오페이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으는 행복 이벤트

모으는 행복 이벤트는 원두, 컵, 물, 얼음, 빨대 5가지의 재료를 모으면 스타벅스 쿠폰이나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랜덤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재료를 모으기 위해서는 카톡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하고 공유된 링크로 지인이 참여하면 서로 재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1회차로 진행중인데 매주 금요일에는 이번 회차에 처음 참여하는 친구에게 공유하면 재료를 최대 2개 더 받을수 있습니다. 오늘 금요일에는 3명만 참여해도 재료를 6개 얻을수 있으니 지인과 참여해서 스벅 쿠폰 받아보세요. 아래 링크로 참여하시면 저와 함께 재료를 1개씩 받으실수 있습니다. 지인과 공유 횟수는 제한이 없으니 아래 링크로 저와 함께 재료 한개씩 받고 지인에게는 본인의 링크를 보내주면 됩니다. 

 

http://kko.to/cHVaohn40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이벤트

1회차: 10.5.(화)~10.18.(월)

promotion.kakaopay.kakao.com

 

 

재료 교환하기

재료가 중복되면 서로 교환하거나 선물할수 있습니다. 지인과 서로 필요한 재료를 교환하거나 한명에게 재료를 몰아주고 쿠폰으로 교환할수 있습니다. 받을 재료에 없음을 선택하면 재료 선물하기가 됩니다. 

 

 

쿠폰대신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1천~5만 포인트 중 랜덤지급됩니다. 이벤트 참여시 회차별로 3명 추첨해서 1년치 커피값 150만 포인트 이벤트도 자동 참여됩니다.

 

참여방법

카카오페이 앱 설치 후 혜택으로 들어가면 하단 배너에 모으는 행복 배너를 선택하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