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브롤스타즈 보 스킨 중 라이트 메카보입니다. 메카닉 캐릭터답게 종이 모형화하기 좋습니다. 종이모형으로 만들어봤는데, 도안 공유하니 다운받아서 재밌게 만들어보세요. 지금까지 만든 도안중 빌드하기가 가장 까다롭고 오래 걸렸네요. 디테일하게 파츠를 대부분 3D 화 시켜서 만들다 보니 도면 장수도 좀 많고 부품도 많아서 만들기는 힘들어도 완성하면 멋진 퀄리티의 라이트 메카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천천히 만들어보세요.

 

라이트 메카 보

 

손에 들고 있는 모습에서 사이즈 가늠이 되실 겁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작품보다 확실히 크게 만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작은 부품까지 세세하게 만들려 보니 사이즈가 작으면 작은 부품을 만들기가 쉽지 않아서 사이즈가 커졌네요.

 

반응형

 

디테일

헬멧에 고글 투명한 재료는 L자 파일을 이용했습니다.(광고 아님)

 

손에 착용한 활이 날개를 가동형으로 만들까 하다가 그냥 고정형으로 했습니다. 종이모형은 가지고 노는 게 아닌 관상용 이니까요 . 뒷모습입니다. 지뢰 폭탄 디테일도 잡았습니다.

 

종이모형 빌드하면서 수정할 곳 몇 군데 수정해서 영상하고 다른 부분도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빌드하면서 어려운 부분은 첨부한. pdo 파일을 이용하세요. 

 

업로드 제한 용량으로 인해 분할 압축했습니다. 5개 파일 모두 받으신 후 압축 해제하면. pdo 파일과. pdf 파일 있습니다. 압축파일 오류 나는 분들이 있어 알집으로 재압축 후 업로드합니다. pdf파일은 따로 올립니다.  pdo 파일은 아래 페파쿠라 뷰어를 이용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페파쿠라용 PDO 파일

 

페파쿠라 다운 링크 

 

 

TIP
 
 

PDO파일은 페파쿠라 뷰어를 이용하셔서 모형 제작시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도안 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 SNS 업로드 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 2차 공유 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 이용 ※ 담아가실 때 최소한의 매너(하트,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Templates Download)

사용 용지는 120g/㎡ 메 탈지에 인쇄했습니다.  일반 사무용 A4(75g 80g) 용지보다는 120g 백상지에 인쇄하세요.

 

라이트+메카보.pdf
6.54MB
light+mecha+bo.zip
0.67MB
light+mecha+bo.z01
10.00MB
light+mecha+bo.z02
10.00MB
light+mecha+bo.z03
10.00MB
light+mecha+bo.z04
10.00MB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