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오징어 게임 속 캐릭터 프론트맨입니다. 프론트맨은 검은 마스크를 쓰고 나와 오징어 게임 속 진행을 지휘하고 병정들을 통솔하는 인물로 병정들 사이에서 대장이라고 불립니다.

 

병정들이 입은 우스꽝스러운 옷과 가면이 달라 드라마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임을 나타냅니다.

 

 

 

 

대장 가면으로 불리는 프로트맨의 마스크를 종이모형 도안으로 만들어서 실제 착용 가능하도록 만들어봤습니다.

 

오징어 게임 프론트맨 대장 가면

프론트맨 대장가면

정면샷으로 만들다 보니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영상과 이미지 참고하셔서 빌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드라마 속 대장가면의 색과 어울리는 종이는 삼원특수지 메탈컬렉션 120g MJ25 (엔스러사이트) 색상입니다만, 가지고 있는 용지 중 같은 색상이 없어서 메탈 실버 색상의 용지를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메탈컬렉션메탈컬렉션
메탈 실버(좌), 엔스러사이트(우)

 

사이즈

오징어게임 대장가면 3D

 

도면 장수는 2장이며, 사이즈는 171*233mm 로 옆면에 구멍을 내고 고무줄을 달아주면 실제 착용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완성 이미지

반응형

프론트맨 종이가면
오징어게임 프론트맨가면

 

산접기,골접기

도안의 접는 선은 산접기와 골접기가 실선과 점선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실선과 점선을 구분하여 접어주셔야 합니다.

 

산접기,골접기

 

산접기,골접기

 

 

도안 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파일

 

반응형

 

mask_no_texture_001.png
0.61MB
mask_no_texture_002.png
0.31MB

 

 

페파쿠라용 PDO 파일

 

frontman.pdo
1.60MB

 

 

 

페파쿠라 다운 링크 

 

TIP
 
 

PDO파일은 페파쿠라 뷰어를 이용하셔서 모형 제작 시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