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아이가 용돈 봉투가 필요하다고 하길래 만들어봤습니다.

 

가로형 봉투로 전면에는 세종대왕 이미지를 넣고 뒷면에는 용돈 이벤트 문구를 넣었습니다. 추가된 별표 이미지는 봉투를 붙이는 데 사용하면 됩니다.

 

우리나라 만원권 지폐에는 세종대왕 초상화가 들어가 있습니다. 세종대왕 이미지를 사용하여 만든 용돈 봉투로 만원권 전용 봉투로 사용하시면 잘 어울릴 듯합니다.

 

 

 

 

5만 원권 전용 신사임당 초상화 이미지를 사용한 도안도 곧 만들어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용돈 봉투 만들기 

샘플을 프린트해서 만들어보니 용돈 이벤트란 문구는 뒤로 접히면서 상하가 뒤집어져서 공유 이미지에는 '용돈 이벤트' 문구가 상하 반전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오려서 풀칠하고 붙여주면 됩니다.

 

공유 이미지에는 풀칠면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표시된 부분만 풀칠하고 붙여주면 됩니다.

지폐를 넣어보면 사이즈가 잘 맞게 들어갑니다.

 

뒷면에 나오는 이미지는 공유 도안에서는 삭제했습니다.

 

 

공유 도안 샘플 이미지

 

 

용돈 봉투 공유 도안 이미지입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A4 용지에 프린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무용 용지가 아닌 한지나 메탈지등 다른 질감의 120g 용지를 사용하면 좀 더 고급스러운 봉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도안 다운로드

 

반응형

 

용돈봉투-세종대왕.jpg
0.41MB

 

본 도안에 사용된 폰트는 배달의민족 을지로체 TTF 입니다. 폰트와 이미지는 미리캔버스에서 제공된 것을 사용하였습니다.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