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최근 가장 핫한 갤럭시 Z플립 3입니다. 참 볼수록 이쁜 핸드폰이네요. 커버 움짤이나 뉴트로 배경화면으로 더욱 인기가 많은 거 같습니다.

 

삼성이 수요 예측을 잘못해서 물량이 딸릴 정도로 난리 난 갤럭시 Z 플립 3를 종이모형으로 만들어봤는데요, 모형 보기 전에 잠깐 갤럭시 Z 플립 3 스펙이나 보고 갈까요??

 

 

 

 

갤럭시 Z 플립3 가격. 스펙

갤럭시 Z 플립3 가격은 전작에 비해 확 낮아진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 공홈 판매가 1,254,000원으로 통신사 공시 지원금과 카드사 청구할인까지 받는다면 가격은 더 낮아지겠네요.

 

갤럭시 Z 플립3 자급제폰 가격

 

8월 27일 출시한 갤럭시Z플립3 는 너무나 이쁜 디자인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Z 플립 3 5G의 유려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할 컬러들입니다. 가장 높은 인기는 크림색입니다.

Z플립3

 

이 근사한 컬러 중에 당신의 마음을 가져갈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다양한 색상과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스튜디오로 감각적인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 볼 수 있습니다.

비스포크

 

아래는 갤럭시Z 플립 3의 공식 스펙입니다.

플립3 스펙
플립3 스펙

 

갤럭시 Z 플립3 종이모형

개인적으로 노트 시리즈를 선호하는 편인데, 이번에 나온 플립 3은 구매욕이 막 솟구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아직 사용하는 폰이 쓸만하니 구매욕을 잠재울 종이모형이나 만들어보겠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3D
갤럭시Z플립3 모델링

 

플립 3의 외관사양 크기는 크기(세로x가로x두께, mm)166.0 x 72.2 x 6.9 입니다. 모형 크기는 166 x 72 X 8 로 가로 세로 거의 같은 사이즈이며 폭만 조금 크게 나왔습니다.

 

매핑은 원래 실버 색상지를 이용하려고 Z 플립 3 의 그레이 색상을 이용해 텍스쳐를 입혔습니다. 이 부분은 색상지용 도안을 이용하면 원하는 대로 자신만의 색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완성 이미지

갤럭시 Z플립 3 종이모형
갤럭시 Z플립 3 종이모형
갤럭시 Z플립 3 종이모형
갤럭시 Z플립 3 종이모형

 

삼원특수지 메탈컬렉션120g MK02 (실버메탈) MJ16 (다마스크블루) 색상으로 만들어 봤는데. MJ15 (캔들라이트크림) 색상을 이용한다면 갤럭시 Z 플립 3 크림에 가까운 모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혹시 제 도안을 이용해서 캔들라이트크림 색상으로 만든신 분이 있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제작 시 주의 사항

영상 중간에 앞 커버와 뒷커버 안에 자석이 들어가는데 한쪽은 마그네틱 자석을 사용해야 합니다. 처음에 메뉴판에 있는 고무자석을 사용했는데, 액정용 종이까지 한 장 더 붙이니 자력이 약해 잘 붙지 않습니다.

 

한쪽은 고무자석을 붙이고 한쪽은 마그네틱 자석을 사용하는게 이상적입니다.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파일(색지용/일반용)

일반용지 도안은 1장입니다. 아래 도안 파일 하나만 다운받으면 됩니다.

반응형

 

Z Flip 3 일반용지용.png
1.16MB

 

색지용 도안은 아래 파일 3개다 다운로드하여서 001,002번 파일은 120g A4 흰색에 프린트하고, 003(색상지) 파일은 원하는 색상지에 프린트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플립3 001(일반용지).png
1.29MB
플립3 002(일반용지).png
2.04MB
플립3 003(색상지).png
0.05MB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마치며

갤럭시 Z플립 3 종이모형 도안에 하트가 많이 달리면 폴더3 도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하트를 꾹 눌러주시고, 구독을 해주시면 도안 만드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