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넷플릭스 화제작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핑크 솔저는 네모, 세모, 동그라미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이 표시는 핑크 솔저들의 계급을 나타내는데, 동그라미(가장 낮은 계급) - 세모(중간관리자) - 네모(관리자)로 각각의 계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징어게임 OST 중 기묘한 분위기를 잘 담아낸 OST가 바로 이 핑크솔져 OST가 아닌가 싶습니다. 중독성 있는 몽환적인 느낌이 상황과 절묘하게 어울려 아주 귀에 각인되는 느낌입니다. 

 

 

PINK SOLDIERS OST

 

오징어 게임 진행요원 핑크솔져

오징어 게임 핑크솔져

온통 분홍 옷을 입고 총을 들고 있는 요원들. 이래서 핑크 솔저인가 봅니다. 얘들 요원들이 하는일은 게임의 전반적인 진행을 도와주면서 탈락자는 가차없이 아웃처리 해버리는 아주 잔인한 얘들이기도 하지만, 종이모형으로 조금 귀엽게 만들어봤습니다.

 

오징어게임 종이모형

오징어게임 핑크솔져 세모요원 종이모형입니다. 귀요미의 상징 대두로 설정해서 만들어봤습니다.

 

핑크솔져 종이모형
핑크솔져 종이모형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파일

 

반응형

 

세모_001.png
0.87MB
세모_002.png
0.62MB

 

 

페파쿠라용 PDO 파일

 

세모.pdo
0.87MB

 

 

 

페파쿠라 다운 링크 

 

Pepakura Designer

The latest version is 4.2.4.

tamasoft.co.jp

 

오징어게임 프론트맨 대장가면이 궁금하다면??

 

오징어게임 프론트맨 마스크 대장가면 종이모형 만들기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오징어 게임 속 캐릭터 프론트맨은 검은 마스크를 쓰고 나와 오징어 게임 속 진행을 지휘하고 병정들을 통솔하는 인물로 병정들 사이에서 대장이라고 불립니다. 병정

playcraft.tistory.com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tWNYq8B4ygs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