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바이러스 8비트 총을 종이모형으로 만들었습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바이러스 8비트가 손도안 작업한 작품이라 퀄리티가 떨어져서 새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바이러스 8비트 디테일 버전을 만들기전 먼저 간단하게 총만 만들어도 멋질 거 같아 우선 총을 디테일하게 만들어봤습니다.

 

 

바이러스8비트 총 종이모형

아이들이 손에 직접 쥐고 가지고 놀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실제 발사는 안됩니다. 완성하면 멋진 퀄리티의 바이러스 8비트 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바이러스8비트 4연발 고무줄총 도면 공유

 

브롤스타즈 바이러스8비트 4연발 고무줄총 도면 공유

종이박스로 여러가지 버전의 재밌는 놀이들을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당분간 종이박스를 이용한 모형은 이게 마지막일듯하네요. 이번에 나온 그리프도 박스를 이용하여 움직이는 모형으로 인게

playcraft.tistory.com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완성 이미지

 

도안 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 가공 금지 ※개인 SNS 업로드 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 2차 공유 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 이용 ※ 담아가실 때 최소한의 매너(하트,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아래 PDF 파일 1개를 다운로드하여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용지는 120g/㎡ 메탈지에 인쇄했습니다. 일반 사무용지가 아닌 120g 이상 A4 용지를 사용하세요.

 

virus+8bit+gun.pdf
0.77MB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