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U+) 멤버십 혜택으로 네이버멤버십 플러스를 매달 무료로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LG U+ 사용중인 주변 지인들 중에 의외로 VIP 혜택이 있는지 모르고 매달 무료 혜택을 놓치고 계신 분들이 많아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국내 이동통신 3사가 본업인 통신서비스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려고 전략적으로 구독 서비스를 확대 개편하고 있는 가운데, 유플러스 또한 멤버십 혜택으로 많은 구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LG U+ 멤버십 VIP 혜택으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내용은 VVIP, VVIP+,VIP,VIP+ 등급 고객 전용 혜택입니다.

 

U+ VIP,VVIP 멤버십 혜택

VIP, VVIP 혜택에는 멤버십 기본 혜택과 구독콕, 라이프콕, 영화콕 중 원하는 혜택 한가지를 본인이 선택하여 추가로 받을수 있습니다.

멤버십 혜택

 

그럼 구독콕의 종류와 몇가지 괜찮은 구독 서비스의 혜택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LG U+ 멤버십 등급 기준을 살펴보겠습니다.드릴까 합니다.

 

LG U+ 멤버십 등급 기준

나만의 콕

 

먼저, 멤버십 등급 기준은 19년1.1일자로 구 멤버십 제도 등급신 멤버십 제도 등급 기준이 적용됩니다. 멤버십 제도 등급 기준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구 멤버십 제도
유플러스 신 멤버십 제도


7년이상 장기고객에게는 일반 등급 이상의 회원에게 부여되는 기존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특별 등급 혜택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특별 등급

 

멤버십 구독콕 가입하기

U+ 멤버스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의 메뉴를 눌러 중간에 VIP 특별 혜택을 선택합니다.

멤버십 구독콕 가입방법멤버십 구독콕 가입방법


VIP 특별 혜택(나만의 콕) 에서 신청/변경하기를 선택하여 구독을 선택하고 선택완료를 하면됩니다.

반응형

한가지 주의할점은 구독, 라이프, 영화 세가지 콕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변경은 상반기(1-6월), 하반기(7월-12월) 중 한번씩만 가능하니 선택전에 세가지 혜택을 먼저 확인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구독콕에 대해서만 다루니 구독콕을 선택해봅니다.

멤버십 구독콕 가입방법멤버십 구독콕 가입방법

 

구독콕 종류별 주요 혜택 보기

구독콕에는 총 11개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11가지의 혜택이 있습니다.

 

멤버십 구독콕 혜택멤버십 구독콕 혜택


위 11가지 구독 혜택중 괜찮은 6가지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0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먼저, 제가 사용중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입니다. 월 4,900원에 가입 가능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매달 무료로 구독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플러스 소개

 

네이버 페이 최대 5% 적립, 티빙 VOD 무료 이용권, 네이버시리즈 쿠키 49개,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등 디지털 콘텐츠 혜택까지 누릴수 있는 네이버멤버십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네이버 쇼핑족이라면 필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사용 후기

무료 이용권은 매달 자동 갱신되지 않으므로 무료 혜택이 끝나기전 새로 이용권을 발급받아 무료 혜택을 신청해야 합니다.

 

02. 편의점 단골을 위한 추천 GS25 구독

U+ 멤버십은 기본적으로 GS편의점에서 VIP기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GS25 구독을 하시면 THE POP+ 카페25 30일 이용권과 GS25 2천원 모바일 금액권 2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THP POP+ 한끼 30일 이용권과 GS25 모바일 4,000원 금액권을 제공하는 GS25 한끼 구독도 있습니다. 구독 서비스중 나에게 필요한게 마땅히 없는 분들은 GS25 구독을 선택하셔서 추가 지급되는 GS25 쿠폰 4000원권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GS25GS25

 

03. 빵을 좋아하는 분이면

빵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할인 구독이 있습니다. 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해 주는 3000원 할인 쿠폰 3매를 증정합니다.

 

파리바게뜨

 

또는 던킨 커피도넛 구독에서 제공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S) & 카푸치노츄이스티 콤보 교환권 2매 증정도 있습니다.

던킨

 

마치며

이외에도 밀리의 서재, 조인스프라임등 전자책 서비스도 있으니 컨텐츠 매니아 분들에게는 좋은 구독 서비스일듯 합니다. 매달 무료로 받을 수 있는 VIP 혜택 신청하셔서 꼭 챙겨 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