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책상에서 공부하는 걸 보면 어두운 느낌이 들어 눈이 아이들 눈이 나빠질까 걱정이돼서 시력 보호를 위해 스탠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스탠드 종류도 많고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처음에 선택하기가 어려웠는데, 여러 구매평을 보고 가격 대비 좋은 성능의 스탠드인 거 같아 구매 후 후기를 남겨봅니다.

 

 

 

 

핑크색이 돋보이는 프리즘 LED 충전식 무선 스탠드 PL-1400

남자아이 공부방에서 사용할 스탠드지만 기존에 사용중인 핑크 모니터 받침대랑 잘 어울릴 거 같아 이번에도 러블리한 핑크로 선택했습니다.

 

프리즘 스탠드 박스프리즘 박스
프리즘 박스

쿠팡 답지 않게 외부박스가 내부박스에 딱 맞는 사이즈로 보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니 외부박스에 PRISM 로고가 인쇄되어 있는 걸 보니 프리즘 전용 박스인 거 같습니다.

 

본 박스를 열면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홈이 있어 양쪽에 넣고 들어 올려주면 빠지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작지만 세세하게 신경 쓴 부분입니다.

 

프리즘 내부박스프리즘 스탠드 구성

주 내용물인 스탠드를 보호하기 위해 박스로 다시 포장된 모습입니다. 저렴한 제품을 언박싱 하다 보면, 포장이 너무 부실해서 사용전에 벌써 실망감이 드는 제품이 많은데, 포장은 세세하게 잘된 거 같습니다.

 

구성품은 스탠드, 5V1A 충전기, USB 충전선, 설명서입니다.

 

프리즘 스탠드 후면프리즘 스탠드 버튼

본체 뒷면에 전원 ON, OFF 스위치와 DC 5V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앞면에는 터치식 버튼으로 COLOR 변경 버튼, POWER 버튼, TIMER 버튼이 있습니다.

반응형

 

충전식 스탠드로, 가볍고 편리한 사용성과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러블리한 프리즘 핑크 에디션입니다.

 

3단계 빛 밝기와 3단계 빛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바라 방식의 스탠드로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해 높이와 각도 조절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무선스탠드무선스탠드 프리즘
무선 스탠드 각도 조절

헤드 자체 각도 조절뿐 아니라 헤드가 맞닿는 부분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쉽게 배광 면적을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광 면적을 넓게 조절할 수 있는 점이 구입하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동식과 충전식, 사용이 편리한 컴펙트 한 스탠드

USB 포트나 5V 아답터 연결 시, 충전과 동시에 점등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또한 2200mAh 리튬이온 내장 배터리 사용으로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충 시 최대 밝기 2시간부터 최소 밝기 1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동식 무선 스탠드

 

3가지 빛 색상 모드

색상 COLOR 버튼을 터치할 때마다 주백색, 주광색, 전구색 순으로 빛 색상이 변합니다. 다양한 빛 색상으로 작업 환경에 따라 본인에 맞는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빛색상모드 1빛색상모드2빛색상모드3

 

스펙

프리즘 led 충전 스탠드 스펙

 

마치며

가격은 25,000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나 디자인 모두 만족한 제품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러블리한 핑크 색상은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며, 무선으로 이동이 간편해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이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아이방 무선 스탠드아이방 무선스탠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