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얼마 전 토스 뱅크가 출범하면서 토스 뱅크와 토스 카드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토스 증권에서 재미난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토스증권에서 예전에 토스증권 최초 계좌 개설 고객에서 주식 증정 이벤트 몇 번 했었는데, 그때 저는 팬오션 1주, 맘스터치 1주를 각각 받았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등 18개 종목 무작위 지급하는 이벤트여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네이버 주식이나 1주 받나 했지만, 역시 저에게 그런 행운은 오지 않았습니다.

 

 

여하튼, 그때 개설한 토스 계좌를 잘 사용하는데 토스증권의 장점은 추가 앱 설치 없이 토스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빠른 UI입니다. 다른 증권 앱은 접속하려면 로딩이 너무 긴데 토스증권은 앱 실행 후 바로바로 연결돼서 좋습니다.

 

토스증권

 

메뉴탭이 간단합니다. 기존 증권앱에 비해 아직 지원하지 않는 기능이 많지만 저 같은 주린이는 이용하기가 오히려 편합니다. 

 

토스증권에 장단점은 더 사용해보고 나중에 한번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토스증권 대회 이벤트 소개

반응형

 

내일 오를 주식 맞히면 500원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정확하게는 다음날 오를 종목을 하나 선택하고, 내가 고른 종목이 다음날 종가 기준 5% 이상 오르면 500원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일 참여해서 하루 최대 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이벤트 참여는 토스증권 계좌를 보유한 사용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럼 이벤트 참여 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토스앱 실행 후 하단 메뉴바에서 주식 탭을 선택하여 토스증권 메뉴로 옵니다. 토스증권 상단 메뉴바에서 커뮤니티를 선택하면 이벤트 화면이 보입니다.

 

  • 토스앱 - 주식 - 커뮤니티 - 이벤트 참여

 

  • 본 이벤트는 토스증권 커뮤니티 프로필(닉네임)을 생성한 사용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가하기 선택한 후 검색창에 원하는 주식을 검색해서 선택하거나 보유주식, 관심 주식, 인기 주식 탭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어제 선택한 세원이앤씨가 종가 기준 5% 이상 올라 미션 성공해서 500원 받았습니다. 실패해도 참가 보상 10원을 얻을 수 있으니, 재미로 매일 도전해 보세요.

 

나만의 5%이상 오를 주식 선택하는 방법

사실 다음날 5%이상 오늘 주식 맞출 수 있는 실력이면 그냥 그 주식을 매입하겠죠. 저는 그래서 재미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 인기 탭에서 손가락으로 쭉 밀어 자동 스크롤될 때 터치해서 멈추는 주식 선택.

 

 

토스증권 대회 안내

참가 시간 : 매일 15:30 ~ 다음날 08:30

참가 방법 : 다음날 5% 이상 오를 주식 1개 고르기

참가 보상 : 고른 주식이 5% 이상 오르면 500원 지급(실패 시 10원)

당첨 발표 : 다음날 주식 시장 마감 후

 

마치며

토스증권 이벤트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시고,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