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투썸 벽난로 램프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1.11.02(화)~ 12.05(일)까지 이며, 스탬프적립 및 쿠폰 발급기간은 11.02(화) ~ 11.24(수)까지 입니다.

 

 

 

 

시즌 음료 2잔 포함 총 8잔 스탬프 적립을 완료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입니다. 투썸하트 앱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투썸 벽난로 LED 램프

투썸 벽난로 램프는 모닥불이 타는 모습을 재현한 LED 램프입니다. 기본 포함된 USB 케이블을 보조배터리에 연결하여 사용하거나 C형 건전지 3개(별매)를 사용하여 추운 날씨에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불멍을 즐길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LED 벽난로 램프

 

일반 구매시 가격은 20,000원인데 12월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투썸 벽난로 램프

TWOSOME LED FIREPLACE LAMP

 

가격 20,000원

사이즈 25 * 18 * 13cm

사용방법 USB 케이블(포함) 혹은 C형 건전지 3개 사용(밸매)

주의사항 충전식 조명이 아니므로 USB 케이블이나 건전지를 사용하세요.(충전기를 사용할 수 없음)

 

 

이벤트 참여방법

투썸하트 앱에서 시즌 음료 2잔 포함 총 8잔 구매시 1잔당 1개의 스탬프를 적립 하여 쿠폰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다운받아 투썸하트 앱에서  24일까지 수령할 매장과 일자를 예약하고 11.29일부터 12.5일 사이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본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시즌음료

  •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 카라멜 츠즈 크림 라떼
  • 시그니처 뱅쇼

 

 

마치며

불멍용 투썸플레이스 LED 벽난로 램프가 마음에 들지만, 기간내 8잔을 사먹기 힘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한 종이벽난로 램프입니다. 도안은 곧 정리 후 업로드 됩니다.

 

불멍용, 종이 벽난로 도안 받으로가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