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1인 1 스마트폰 시대인 요즘 각 가정에서는 여러 대의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노트북, 태블릿,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워치,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IT기기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여러 디바이스 기기들을 충전하기 위해서는 한두 개의 충전기로는 너무 부족합니다.

 

 

 

주말에 온 가족이 집에 있을때는 핸드폰 충전하기에도 버거워서 다른 디바이스 기기들은 언제나 대기해야 합니다. 그러다 급히 외출이라도 할라치면, 배터리가 부족한 상태에서 나가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렇게 여러 기기들을 사용 중일 때 효율적으로 충전하기 위해서 고속 멀티 충전기 하나 정도 있으면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충전이 필요한 다양한 디바이스 장치

 

클레버 타키온 4포트 60W 접지형 고속 멀티 충전기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클레버 타키온 60W 고속 멀티 접지형 충전기입니다. 콘센트 하나에 4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4 포트를 지원하고 있는 제품이며, 컴팩트한 사이즈에 플러그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버 60W 충전기

 

제품 소개

앞면과 뒷면에 제품 이미지와 스펙에 대해 나와있으며, 측면에는 Grounding (접지) 문구와 Clever Tachyon 이 새겨져 있습니다.

클레버 60W 충전기 박스

 

박스를 개봉하면 바이퍼럭스 클레버 타키온 60W 충전기 본체와 설명서가 있습니다. USB C to A 케이블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구입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레버 60W 충전기 언박싱

 

저는 체험단 이벤트 선정으로 클레버 타키온 C to A 1M 와 2M짜리 고속 충전 케이블을 같이 받았습니다. 고급진 디자인에 벨크로 케이블이 달려있어서 선 정리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클레버 타키온 케이블
USB Type C to A

 

최대 60W 고출력으로 4 포트 멀티충전

4포트 충전기
클레버 타키온 충전기 본체

USB-A 타입으로 2개의 퀵차지3.0 고속 충전 포트2개의 Ai포트가 탑재되어 있는 최대 60W 고출력 멀티 충전기입니다.

 

각 포트 지원


위 녹색 1,2번 Ai포트는 5V의 안드로이드, 애플,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래 주황색 3,4번 퀵차지 3.0 고속 충전 포트는 일반 충전 대비 4배의 충전 속도로 호환 기기를 고속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5V1A로 일반 충전하는 기기에서 사용해도 괜찮을까?? Ai회로가 내장되어 있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 기기에서도 전압과 전류를 조절하여 안전하고 최적의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다양한 기기들을 안심하고 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클레버 60W 충전기

4 포트 멀티 충전기다 보니 일반 충전기보다는 사이즈나 중량이 좀 더 나갑니다.

 

  • 사이즈 및 중량 75 * 60 * 30mm /197g

 

국내 최초 충전기에 접지설계

클레버 60W 충전기 접지

충전 중 스마트폰 사용 시 정전기때문에 놀래본 경험 있으신가요? 바이퍼럭스 클레버 타키온 충전기는 접지설계를 한 충전기로 충전시 발생하는 누전 전류를 콘센트를 통해 외부로 방출시켜 누전 전류를 예방하도록 설계되어 충전하면서 스마트폰 사용시 터치 오류나 전자파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접지기술로 누전전류를 최소화한 접지형충전기

 

다양한 활용 가능

클레버 60W 충전기 활용


한 번에 4개 동시 충전하면 왠지 핸드폰 폭발하는 거 아닐까 걱정되진 않으시나요?? 과전류, 과전압, 단락, 과충전, 과출력보호 기능에 온도 제어 기능까지 6개의 안전기능이 적용된 다중 보호 회로 IC가 내장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10-240V 프리볼트 지원으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휴대용 충전기입니다.

 

충전기클레버 60W 충전기

거실 한쪽 공간에 충전기 두 개로 2대의 스마트폰만 충전할 수 있었는데 클레버 타키온 4 포트 충전기로 깔끔하게 교체했습니다. 이제 거실에서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수 있게 되었네요.

 

4포트 동시 충전

기존에 쓰던 2 포트 PD멀티충전기는 2대 동시 충전 시 완충 시간이 늘어나서 2 포트의 의미가 없었는데 클레버 타키온 4 포트 충전기는 2대만 충전하던, 4대 동시 충전하던 각각의 완충 시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마치며

클레버 60W 충전기 동신충전클레버 60W 충전기 4디바이스 충전

동시 4대 충전으로 서로 먼저 충전하겠다고 기기들이 싸울 일은 없겠네요. 여러 디바이스 기기들을 충전해야 한다면 휴대성, 안전성, 다양한 활용성까지 갖춘 가격도 저렴한 클레버 타키온 60W 멀티 고속 충전기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갤럭시 충전기들은 이제 서랍 속으로 넣어 둬야겠습니다.

 

4개의 충전기를 하나로


본 포스팅은 삼성 스마트폰 카페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지급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