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날이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이제 다가올 겨울을 슬슬 준비해보려 합니다. 며칠 전 포스팅에서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이벤트 불멍용 LED램프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바로 이 불멍용 램프를 만들어봤습니다.

 

 

 

불멍용 LED 벽난로 종이모형 만들기

종이박스와 핸드폰 불멍 앱을 이용해 간단히 연출할 수 있는 불멍용 벽난로입니다. 뜨겁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재료는 신발 박스, 강력본드/글루건, 인쇄도안, 칼/가위, 자, 스마트폰, 불멍 앱이 필요합니다.

 

불멍gif

 

스마트폰에 사용한 불멍앱은 아래 이미지를 터치하면 해당 앱으로 이동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불멍으로 검색해도 많은 앱이 나오니 본이 마음에 드는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elaxing.fireplaces&hl=ko&gl=US 

 

낭만적 인 벽난로 - Google Play 앱

친밀한 순간을위한 부드러운 소리로 4 개의 아름다운 벽난로를 즐기십시오.

play.google.com

 

종이 벽난로 만드는 방법

만드는 방법은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니 재미로 한번 봐주시면 됩니다.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파일

아래 파일 4개를 다운로드 후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도안에 사용된 이미지는 Pixabay 저작권 무료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fireplace3_001.png
4.21MB
fireplace3_002.png
0.52MB

 

반응형

 

fireplace3_003.png
0.49MB
fireplace3_004.png
3.40MB



 

완성 이미지

불멍종이모형도안
벽난로종이모형
(옆면)스마트폰 투입구
카드보드종이모형
종이모형도안
(내부)스마트폰 거치대
벽난로LED

 

마치며

투썸플레이스 벽난로 램프 이벤트 기념으로 종이 벽난로를 만들어 봤습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시고,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