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우리은행에서 마이데이터 오픈알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우리 마이데이터' 는 흩어져 있는 신용정보를 모아 통합 조회하는 서비스입니다.

 

 

 

우리WON뱅킹에서 고객 개인의 신용과 자산 상태에 대한 통합 분석 리포트와 초개인화 맞춤 금융 상품,서비스 추천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이벤트 소개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오픈 알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GS25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병 모바일 쿠폰 1매를 100% 증정합니다.

 

또한, 추후 우리 마이데이터 가입 완료 시 추가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장 쿠폰 100% 증정하니 관심있는 분은 아래 링크나 우리WON뱅킹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우리으냉 마이데이터 이벤트1

 

우리은행]한눈에! 한 손에! 우리 마이데이터 오픈알림 신청하고 커피쿠폰 받고!! 친구에게 공유하고 아이패드 받아볼까요?!

 

이벤트 응모하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sns링크

마이데이터 이벤트로 연결됩니다.

smpib.wooribank.com

 

본 이벤트 페이지는 모바일용입니다.

 

본인인증 후 알림신청하면 GS25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병 모바일 쿠폰 1매 100% 증정. (본 이벤트는 알림 신청으로 서비스에 가입되지는 않습니다.)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이벤트2

 

또한, 오픈알림 신청 링크를 공유 받은 친구가 오픈알림 신청을 완료하면 아이패드 이벤트에 추가 응모됩니다.

  • 당첨자 발표 : 12월 03일 개별통보

 

12월 중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시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이벤트

 

우리 마이데이터 12월 중 오픈시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60(1명), 아이패드 프로(200명) 증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