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지금 작업 중인 종이모형 도안은 닌자 애쉬입니다. 기존 애쉬보다 더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게 작업 중입니다. 도안 모델링 작업은 끝났고 전개도 작업이랑 모형 제작이 남아있습니다.

 

종이모형 도안 공개 전에 잠깐 쉴 겸 닌자 애쉬를 색칠공부용으로 한번 그려봤습니다.

 

 

 

브롤스타즈 닌자 애쉬

닌자 애쉬는 브롤패스 시즌8에서 70 티어 달성하면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애쉬 스킨입니다. 애쉬가 쓰레기통을 뒤집어쓴 기사였다면, 닌자 애쉬는 닌자도와 수리검 방패를 들고 있습니다. 

 

애쉬는 머리에 쓰레기를 주렁주렁 달고있더니, 닌자 애쉬 또한 낫이랑 수리검, 표창 등이 꽂혀 있습니다.

 

닌자 애쉬brawlstars ash

 

처음 스킨 공개 됬을때, 이거 너무 대충 스킨 작업한 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볼수록 귀여운 구석이 있습니다. 각진 모양이라 종이모형으로 만들기도 편합니다.

 

ninja ashninja ash

색칠 공부용 도안은 기본포즈(좌)로 그려봤습니다. 닌자도 위에 한 발로 서있는 포즈도 멋있는 거 같아 나중에 우측 이미지도 그려서 공유하겠습니다.

 

닌자 애쉬 색칠공부용 도안

아래는 샘플 이미지입니다. 프린트용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세요.

 

닌자 애쉬 색칠공부 도안

 

닌자 애쉬 색칠공부용 도안 파일

반응형

 

닌자애쉬.png
0.22MB

 

도안 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 SNS 업로드 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 2차 공유 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 이용 ※ 담아가실 때 최소한의 매너(하트,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앱 - 컬러링 맥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어플에서 더 많은 색칠공부 도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컬러링 맥스 앱 설치해보기

 

 

Among Us Coloring Book - Coloring Max - Google Play 앱

Coloring Max offers coloring books that help you develop your creativity and artistic flair. It is also a pattern download app for children's favorite game anime character coloring book. Download the desired pattern and print it. The pattern image is const

play.google.com

 

마치며, 색칠공부 효과에 대해

색을 칠하는 행동을 하면서 아이들은 정서적 안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색칠공부를 하며 움직이는 손놀림은 뇌를 활성화 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색을 칠하면서 색연필을 잡고 움직이는 행위는 소근육을 발달시켜 줍니다.

 

색을 칠하면서 색상에 대한 감각을 키워 예술적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색칠에 몰입하다 보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을 위해 오늘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 캐릭터 프린트해서 같이 색칠놀이 해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