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러쉬플러스 은월검

요즘 인기 있는 넥슨의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입니다. 은월검은 특이하게 자동차가 아닌 검입니다. 이 검을 타고 날아다닙니다. 검타고 날으니 검나 좋구나~ 넥슨의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두 번째 시즌이 공개되면서 은월검이 추가되었습니다.

 

은월검은 시즌 패스2 에서 등장한 아이템 카트 중 하나로 시즌 패스 레벨이 80에 도달하면 무료로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능력치와 특수 능력이 좋아서 인기 카트 중 하나입니다. 넥슨의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두 번째 시즌에 공개된 은월검 종이모형 도안 공유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도면

용지는 A4 120g/m2 메탈지를 사용했습니다. 전체적인 길이는 40cm 정도 됩니다. 검신 부분은 위, 아래 대칭으로 만들어서 부착하다 보니 풀 바른 면이 좀 울었네요. 목공풀을 아주 살짝 도포했어야 했는데 너무 많이 발라준 듯합니다. 보석 장식 부분은 겹겹이 만들어서 단면 접착으로 붙여서 입체감을 줬습니다.

 

 

비룡도 종이모형 보러가기▶

 

 

완성 모형 이미지

손잡이 장식 보석 부분입니다. 이 보석을 감싸고 있는 네 개의 기둥이 너무 힘이 약해서 모양을 잘 유지하지 못하네요. 이 부분이 가장 아쉽습니다.

 

검신부분 보석장식의 위,아래 대칭모습이다.

 

도안 수정 내역

도안 수정본 재업로드합니다. 칼날 끝부분 맵핑이 어긋나 있었습니다. 저는 색지용 도면으로 색지에 인쇄를 해서 이제야 발견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맵핑 수정해서 재 업로드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수정된 이미지입니다.

 

은월검 도안 맵핑 수정본 샘플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파일

아래 PDF나 PNG 중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PDF 파일은 1개만 받으면 됩니다. PNG 파일은 4장 다 받아야 합니다.

 

은월검.pdf
7.48MB


은월검_001.png
1.80MB
은월검_002.png
3.70MB
은월검_003.png
1.78MB
은월검_004.png
1.95MB


 

페파쿠라용 PDO 파일

 

페파쿠라 다운 링크 

은월검도안.pdo
0.62MB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