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11월 12일 부로 디즈니 플러스가 정식 런칭했습니다. 최근 극장 상영작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부터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공하는 디즈니 플러스의 국내 상륙을 마블팬들은 오래전부터 기다리고 계셨을듯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비롯해 수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블 시리즈와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많습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통신사들과 제휴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혹시 디즈니+를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정리한 이벤트를 참고하셔서 나에게 해당되는 혜택이 있나 확인하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 및 가입방법

먼저, 가장 중요한 디즈니 플러스 사용 요금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 월 구독료는 월 9,900원이며, 년간 구독료는 16%가량 할인된 99,000원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처럼 요금제가 세분화되어 있지 않고 딱 월9900원 한가지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동시 접속 기기는 4대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넷플릭스의 프리미엄 14,000원 요금제보다 4600원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디즈니+ 이용료

 

디즈니 플러스 가입방법은 간단합니다. 디즈니+ 공식홈페이지 접속하여 요금제 선택후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입력하면 카드결제 정보정보 화면이 나옵니다. 요금 결제할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디즈니+ 가입단계디즈니+ 가입단계디즈니+ 가입단계

 

 

디즈니+ 제공 대표 콘텐츠

디즈니+ 제공 콘텐츠

 

  • 디즈니 : 겨울왕국, 알라딘, 라이온킹등 디즈니 작품
  • 픽사 :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인사이드 아웃등
  • 마블 : 로키, 팔콘과 윈터솔져, 완다비전등 다양한 마블 오리지널 콘텐츠
  • 스타워즈 : 만달로리안, 깨어난포스, 라스트 제다이등 스타워즈 에피소드
  • 내셔널지오그래픽 : 고품격 다큐멘터리 작품등
  • 스타 :  킹스맨, 데드풀, 위기의 주부들등 ABC방송국, 20세기 스튜디오 콘텐츠

 

디즈니+ 제공 콘텐츠

 

디즈니+ 가입 계획있으신 분들은 아래 가입이벤트로 혜택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SC제일은행 고객 디즈니+ 1개월 이용권

SC제일은행 디즈니+

SC제일은행에서는 디즈니/마블 체크카드를 이벤트 기간동안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디즈니+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기간은 2021.11.12(금) ~ 2021.12.31(금) 까지입니다.

 

이벤트 응모와 마케팅 동의는 필수.

 

SC제일은행 이벤트SC제일은행 이벤트

 

대상 카드는 아래 디즈니 체크카드와 마블 체크카드입니다. 삼성체크 카드는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디즈니 체크카드마블 체크카드

 

SC제일은행 디즈니+ 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앱 전용으로 PC에서 이용불가)

 

SC제일은행 디즈니+ 이벤트 바로가기(모바일페이지 전용)

 

현대카드 M포인트 1+1 이벤트

M포인트 디즈니+ 2개월 이용권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1개월 이용권 구매시, 1개월 추가증정(10만개 한정) 합니다. 디즈니+ 2개월 이용권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M포인트 사용하거나 포인트 부족시 현대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 디즈니+ 2개월 이용권 구매하러 가기

 

LG U+ 디즈니+ 출시기념 이벤트

반응형

이벤트 기간 : 2021년 11월 12일(금) ~ 12월 31일(금) 동안 IPTV+ 인터넷 신규가입/재약정 또는 휴대폰 신규/기변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증정하는 행사와 더불어 디즈니+ 3개월 구독권 혜택 신청 동의하면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LG 올레드 TV, 아이패드등 다양한 경품증정 이벤트도 있습니다.

 

디즈니+ 유플러스 혜택
디즈니 3개월 구독권디즈니+ 3개월 구독권 경품

 

 

디즈니+ 유플러스 이벤트 바로가기

 

KT 고객이면 디즈니+ 1개월 무료이용권

 

디즈니+ KT 혜택

 

이벤트 기간 : 11월 12(금) ~ 12월 31일(금)

이벤트 대상 : KT 모바일 5G요금제, 올레TV 에센스이상, 인터넷 에센스 이상 이용 고객

 

KT 디즈니+ 이벤트 바로가기

 

마치며.

이처럼 통신사 제휴 및 카드사 이벤트를 알아봤습니다. 본문에 첨부된 이벤트 링크를 통해 더많은 혜택을 확인해 보실수 있으니, 디즈니+ 가입을 생각하고 계신분은 미리 가입이벤트 확인하셔서 혜택도 같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