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리그 오브 레전드 많이들 좋아하시죠?? 저는 롤을 하지는 않는데 아들이 아주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이번에 우리원(WON) 뱅킹 앱에서 특별 이벤트를 통해 아들에게 'DJ소나' 스킨과 '명품상자+열쇠 세트 5개'를 보상으로 수령해 줬습니다.

 

 

 

엄청 좋은 스킨이라고 신나 하는데 전 잘 모르지만, 뭐 아들이 좋아하니 뿌듯합니다.

 

그럼 어떤 스킨과 보상이 있는지 어떻게 보상을 수령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킨 개수는 한정되어 있으니 서둘러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원(WON) 뱅킹 'WON하는 LCK'

우리은행 모바일 앱 우리 원(WON) 뱅킹에 'WON하는 LCK' 페이지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후원사로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WON뱅킹 가입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특별 이벤트를 통해 롤 스킨을 바로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니, 롤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먼저 우리원(WON) 뱅킹 앱을 실행합니다.

하단 메뉴에서 전체를 누르고 생활편의 - 혜택/이벤트 - WON하는 LCK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WON하는 LCK 메인화면에서 하단 이벤트 - 특별 이벤트로 가셔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에 전부 참여하셔서 골드를 획득하면 스킨이나 명품 상자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같은 경우 친구에게 카카오톡 공유만 해도 500G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보내도 됩니다. 이런 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에 전부 참여하여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은 1500G 있어야 교환 가능합니다.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골드를 다 얻었으면 이제 WON하는 LCK 하단 메뉴에서 MY탭을 선택하고 LEVEL POINT를 누르면 내 티어로 들어갑니다.

거기서 혜택으로 가시면 첫 티어인 브실골 500G 받기를 선택해서 500G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티어에서 브실골 500G 혜택 받는 걸 몰라서 이벤트 참여로 받은 1000 골드 밖에 없어서 명품 상자+열쇠 5 SET 를 사줬습니다. 나중에 와이프 우리은행 앱으로 다시 할때는 브실골 혜택까지 포함해서 1500G로 스킨을 살수 있었습니다.

MY탭에서는 롤 게임과 비슷하게 티어 등급제도가 있어 적금가입이나 각종 임무를 통해 점수를 획득해서 티어를 올릴수 있습니다.

 

반응형

LOL 스킨, 명품상자 무료 얻는 방법

이제 골드를 모았으면 각종 게임 스킨이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WON하는 LCK 하단 메뉴 MY탭에서 GOLD REWARD를 선택하면 스킨과 아이템이 나옵니다. 수량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스킨이나 아이템을 선택하여 교환하고 다시 MY탭으로 오면 교환 코드가 있습니다. 롤에서 교환 코드를 넣고 스킨이나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교환 가능한 스킨은 별 수호자 징크스, 아케이드 아리, 프로젝트 이렐리아,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 작은 아마 티모, 하이 눈 루시안, K/DA 아칼리, DJ 소나 가 있으며 명품상자+열쇠 SET 로도 교환 가능합니다.

 

마치며.

포스팅하다 보니, 오늘자로 끝나는 이벤트도 몇 개 있고 이미 끝난 이벤트도 있습니다. 저는 오늘(11.26) 특별 이벤트 참여해서 총 1600G를 획득했는데, 아마 오늘 끝나는 이벤트도 있어 1500G를 채우지 못한다면 다음날 하는 이벤트를 참여하셔서 1500G를 모아서 스킨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