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브롤 패스 시즌9 브롤리우드의 새로 등장한 신규 캐릭터인 롤라입니다.

 

시즌9 브롤리우드에서 브롤 패스 활성화 시 바로  한정판 스킨인 B-800이 주어집니다. 30 티어 달성시 신규 크로마틱 브롤러인 롤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70 티어에서 롤라의 스킨인 반항아 롤라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브롤 패스는 보석 169개로 활성화할 수 있는데, 이는 약 12000원(보석 170개) 상당의 금액입니다. 브롤 패스 번들은 보석 249개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는 약 17900원(보석 80+보석 170) 상당의 가격이며 브롤 패스 +7 티어의 혜택이 있습니다.

 

7 티어 정도는 금방 올릴 수 있으니 번들보다는 브롤 패스를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브롤스타즈 신규 크로마틱 브롤러 롤라

롤라는 이번 시즌의 테마인 브롤리우드의 첫 번째 신규 브롤러로 자기애가 강하고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 캐릭터입니다.

 

일반 공격은 6개의 별을 난사하는 공격으로 맥스의 공격과 유사합니다. 딜량이 높아서 6탄 명중 시 높은 피해량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탄이 퍼지면서 나가기 때문에 맞추기는 쉽지만 원거리 딜에는 다소 애매한 편입니다. HP 3800으로 탱커의 역할까지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롤라 일반공격

 

특수 공격으로 보석을 투척하여 투척 위치에 분신을 소환합니다. 소환된 분신은 롤라의 행동을 그대로 따라 하며 같은 방향으로 공격과 이동합니다. 피통은 본체인 롤라의 절반보다 다소 높은 HP2000입니다.

 

롤라 특수공격
롤라의 특수공격 - 롤라의 이동과 공격을 그대로 따라하는 분신 소환

 

궁극기 주 활용팁으로는 오토에임으로 분신을 소환하면 룰라와 겹치듯 바로 옆에 소환하여 딜 복사로 2배의 딜량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롤라 특수공격 오토에임
오토에임으로 궁극기 사용예

 

궁극기를 활용한 또다른 팁으로는 분신을 벽 너머로 소환하여 본체의 피해 없이 분신을 이용해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작 난이도가 있는 편이라 특별한 경우에만 활용할 수 있어 주로 위에서 설명한 오토에임으로 딜 복사가 더 효과적입니다.

 

롤라 궁극기 활용예
롤라 궁극기 활용예

 

롤라 색칠공부 도안 

브롤패스 시즌9 브롤리우드의 신규 캐릭터 롤라 색칠 공부 도안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샘플용 이미지입니다. 본 도안은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세요. 다운로드 파일에는 이미지 가운데 서명이 없습니다.

 

반응형

 

롤라.png
0.39MB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 SNS 업로드 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 2차 공유 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 이용 ※ 담아가실 때 최소한의 매너(하트,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앱 - 컬러링 맥스

색칠공부 도안 어플에서 더 많은 색칠공부 도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컬러링 맥스 앱 설치해보기

 

 

Among Us Coloring Book - Coloring Max - Google Play 앱

Coloring Max offers coloring books that help you develop your creativity and artistic flair. It is also a pattern download app for children's favorite game anime character coloring book. Download the desired pattern and print it. The pattern image is const

play.google.com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