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2022년 3월 이벤트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https://playcraft.tistory.com/352

 

3월 페이코인 이벤트 안내, 친구추천 이벤트 내용 및 참여방법 소개

페이코인은 슬로건인 "코인을 바로 쓰다"처럼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미니스톱) 외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3월 페이코인 이벤트 안내 3월에도

playcraft.tistory.com

 

페이코인 11월 추천인 게임 이벤트가 종료되고 새로이 12월 친구 추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11월 이벤트는 3명만 추천해도 20 PCI를 지급받았는데 이번 이벤트는 상대적으로 추천인 혜택이 줄어들었습니다.

 

먼저 페이코인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면, 다날 핀테크가 운영하는 실생활 가상 자산 결제 플랫폼인 페이프로토콜 프로젝트는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암호 화폐 결제 서비스입니다.

 

현(2021-12-01) 시세는 1PCI 페이코인 당 2,160원 정도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PCI 페이코인 시세
자료: 코인원

 

반응형

 

페이코인 12월 추천인 이벤트 소개

12.1일 ~ 12.15일 까지 친구 1명 추천 완료 시 추천인 1 PCI & 신규 가입자 1 PCI 자동 지급입니다. 2명 이상 추천 시 친구 추천 완료 수 * 3배 증정으로 10명 추천하면 10*3배로 총 30 PCI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11명부터는 추가지급없이 1명당 1PCI만 지급됩니다.

 

추천 수 총 지급 PCI는 아래 표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12월 캘린더페이코인 12월 추천인 리워드

 

11월 친구 추천 이벤트에 비해 혜택이 많이 줄어 들긴 했지만, 오늘자 시세로 12월 15일까지 총 30명 친구 추천 완료하면 대략 6만 5천 원(2160*30 PCI) 정도의 혜택입니다. 추천인 1명당 1 PCI 지급은 즉시 바로 지급되면 추가 지급 PCI는 12월 17일 날 지급됩니다.

 

페이코인 추천인 게임 이벤트 참여 방법

페이코인 앱 기존 회원이 '내 리워드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추천인의 리워드 코드로 가입하면 끝!

  • 내 리워드 코드 확인: 더보기 - 내 정보 - 내 리워드 코드

 

이벤트 기간 : 2021.12.01 ~ 2021.12.15
*만 19세 미만의 회원은 해당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아직 페이코인 회원이 아닌 분은 아래 링크를 선택해서 앱 설치 후 가입하고 리워드 코드 등록란에 아래 리워드 코드를 넣으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 1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제 리워드 코드가 아니더라도 친구나 지인분 리워드 코드를 사용하면 됩니다.(리워드 코드가 없는 분은 아래 리워드 코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입 시 리워드 코드를 넣어야 1 PCI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코드 없는 분은 아래 리워드 코드를 대문자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리워드 코드: OLJC7N9


https://web.payprotocol.io/install/share

 

PayProtocol

페이프로토콜 서비스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리워드 코드: OLJC7N9

 

 

페이코인 사용처

페이코인은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현금화할 수도 있지만, 이벤트로 차곡차곡 모아서 주로 편의점에서 사용하면 알차게 쓰실 수 있습니다.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5, 미니스톱 전상품 15% 할인 (12월 16일까지) 

페이코인 편의점 할인페이코인 편의점 할인


*15% 할인은 1일 1회, 회당 3,000원 한도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결제시점 PCI-KRW환율에 따라 PCI결제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일부 특수매장의 경우 할인 행사가 제외됩니다.
*타 결제수단과 복합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제휴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마치며

12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2주간은 페이코인 스페셜 기간으로 아직 정확한 이벤트가 공지되지 않았지만,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큽니다.

 

이 외에도 페이코인에서는 편의점, 외식, 영화관, 골프 등 7만여 페이코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서비스될 메타버스 싸이월드에서도 결제 서비스를 페이코인으로 단독 제공한다고 하니 페이코인 많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