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12월 1일부터 마이데이터 시범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의 금융정보를 통합, 관리해 주는 서비스로 은행, 카드, 보험, 증권 등 흩어진 고객의 금융, 개인정보를 일괄 수집하여 한 곳에서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마이데이터 시범운행사는 은행(국민,신한,하나,우리,농협,기업), 증권(키움,하나,NH), 카드(국민,신한,현태,비씨,하나), 농협중앙회, 뱅크샐러드, 핀크등 17개사가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우리은행 같은경우 GV60을 사전예약 이벤트 상품으로 내걸고 마케팅을 시도 하기도 했지만, 과열 마케팅으로 인해 정책당국의 경품액 100만원 제한으로 인해 이벤트 추천 경품이 바뀌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시범 서비스를 시작으로 자사의 마이데이터에 가입 유치를 위해 여러 가지 가입 시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천 경품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가입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는 경품이 주어집니다.

 

그중 마이데이터 가입 시 무조건 케이뱅크 주식을 받을 수 있는 NH투자증권 QV/나무 앱 마이데이터 출시 기념 이벤트 혜택과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NH투자증권 QV 앱 마이데이터 가입 이벤트 소개

NH투자증권 QV 마이데이터 출시 기념 이벤트

 

  • 기간 2021.12.01(수) ~ 2022.02.28(월)
  • 대상 QV/나무앱 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록 완료한 고객 전원(기존 개설 고객 포함)
  • 지급일 케이뱅크 주식 신청일 기준 익월 지급

 

먼저, 첫번째 혜택은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지급입니다. 1~3주까지 랜덤으로 지급됩니다. 주식은 이벤트 신청일 기준 다음 달에 지급됩니다.

 

케이뱅크 비상장주식은 현재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에서 18000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2021-12-02일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주가

 

두 번째 혜택은,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마켓컬리 5,000원 할인쿠폰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에 신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000대를 증정합니다.

 

마이데이터 가입 방법

NH투자증권 QV/나무 앱에서 전체메뉴 - MY◾고객센터 - 공지/이벤트 - 이벤트 메뉴를 선택하면 마이데이터 출시 기념 이벤트 배너가 있습니다. 배너를 선택하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마이데이터 등록하러 가기를 선택하여 마이데이터 가입 후 이벤트 신청하고 케이뱅크 주식 등 혜택 받기를 선택하여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으로는 미성년자는 가입이 불가하며, 본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 및 마케팅 동의가 필수 입니다.

 

서비스가입/등록에서 이벤트 참여가 목적이신 분은 모든 기관을 선택할 필요 없이 원하는 금융기관 한 곳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마이데이터를 이용해 보시려는 분들은 모든 기관을 선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한 곳만 선택하여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가입 상품 정보 전송 요구 동의,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등 몇 가지 동의에 동의하신 후 가입 완료 후 이벤트 신청하고 케이뱅크 주식 등 혜택 받기를 선택하면 바로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1주 당첨되었습니다.

 

마치며

저는 비록 1주 당첨되었지만 여러분은 3주 당첨되시길 기원합니다. 이 외에도 우리은행 같은 경우는 마이데이터 가입 시 스타벅스 2잔 100% 증정 등 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시범 서비스하는 17개 별로 다양한 가입 혜택이 있으니 다른 곳도 가입하셔서 가입 이벤트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