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브롤스타즈 닌자 애쉬 종이모형 도안 공유합니다. 도안은 완성한지 한참됐는데 PC를 쓸수 없어 영상 작업이 늦어져 공유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번에 제작한 닌자 애쉬 종이모형 도안은 기존에 업로드 한 초기 버전에서 몇가지 오류가 있는 플랩부분을 수정하고 필요없는 파츠는 삭제됐습니다.

 

최종 사이즈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안은 총 3장으로 최대한 작업량을 줄여 쉽게 만들수 있게 수정했습니다.

 

브롤스타즈 닌자 애쉬 종이모형 완성 이미지

사용용지는 A4 120G 밀크 포토지를 사용했습니다.

 

 

아래 부분은 공유 도안에는 빨간선으로 표시해 두었으니 미리 칼로 그어준 후 작업해주면 됩니다.

 

닌자 애쉬 종이모형 도안 다운로드 파일

아래 3개의 PNG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하여 프린트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ninja ash1_001.png
1.11MB

 

반응형

 

ninja ash1_002.png
1.33MB
ninja ash1_003.png
1.47MB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페파쿠라용 PDO 파일

 

ninja ash.pdo
0.71MB

 

페파쿠라 다운 링크 

 

TIP
 
 

PDO파일은 페파쿠라 뷰어를 이용하셔서 모형 제작시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XNRy6ctvm6w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