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KB증권 미리 미리 준비하는 공모주 우대 위크 시즌2 이벤트 내용 소개합니다.

 

KB증권 종합 위탁 계좌 보유고객 대상으로 신규 고객/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공모주 능력 고사 시험 보면 만점자에게 국내주식 매수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공모주 능력 고사 라고 해서 거창한 거는 없고 3문제 풀고 정답 맞히면 됩니다. 정답은 아래 포스팅 내용에 포함되어 있으니 KB증권 계좌 있으시면 모두 참여하셔서 5,000원 쿠폰 받고 국내 주식 매수 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12.13 ~ 2022. 1.17 일까지 입니다.

 

 

KB 증권 공모주 우대위크 5,000원 쿠폰 받기

아래 배너 링크(모바일용)를 통해 공모주 능력 고사 문제 풀고 쿠폰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로 이벤트 페이지 이동후 공모주 능력고사 보러 가기를 선택합니다. (PC사용자 링크는 요기)

 

개인 정보 동의 후 이동 할 수 있습니다.

 

2022 공모주 능력고사 START 누르고 3문제를 풉니다. 정답은 모두 O. 

 

3문제 정답 제출 후 쿠폰 5천 원권 받기 -> 쿠폰 다운로드하기를 선택합니다.

 

5,000원 쿠폰 사용하기

다운 받운 국내 주식 5,000원 쿠폰은 MTS(M-abl, M-able mini)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기간은 다운로드일로부터 30일간입니다.

쿠폰 사용시 5천 원 이상 매수거래에서 가능합니다.

 

 

국내 주식 5,000원 쿠폰 이용방법

매수할 종목 선택 후 매수 전 쿠폰 선택을 선택하고 쿠폰을 선택해서 5,000원 금액만큼 차감 후 나머지 금액만큼만 현금매수하면 됩니다.

 

 

마치며

간단한 3문제 풀고, 5000원 쿠폰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KB증권 계좌 있다면 놓치지 말고 참여하셔서 좋은 매수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