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포토샵 사용자 정의 모양 도구는 기본 모양 이외에 .CSH 형식의 파일을 불러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사용자 정의 모양 도구(Custom Shape Tool)에 필요한 도구 세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120가지 무료 화살표팩을 다운로드하여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운로드하여 적용하는 방법을 보시고 아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 CSH 파일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사용자 정의 모양 도구에 모양 도구 추가하는 방법

Shapes4FREE.com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무료 CSH 파일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벡터 패스로 만들어진 다양한 개체를 불러와 모양 개체를 추가하여 저장해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무료 화살표 팩 CSH 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120가지 무료 화살표팩 포토샵 사용자 정의 모양 세트(.CSH 파일)를 다운로드합니다.

 

 

120 Arrows Photoshop Shapes | Shapes4FREE

Cookies help us customise content and advertising, provide social media features and gather statistics. By using our services, you agree to our use of cookies.

www.shapes4free.com

 

다운로드 한 파일을 압축을 풀면 ***********.csh 파일이 나옵니다. 원하는 폴더에 저장합니다.

 

2. 포토샵 사용자 정의 도구에 추가하기

포토샵 툴 패널에서 사각형 툴로 이동하여 마우스 버튼을 길게 누르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사용자 정의 모양 툴을 선택합니다.

 

 

옵션 툴바의 모양 옆 삼각형 아이콘 -> 톱니바퀴 아이콘 -> 모양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위에서 다운로드 한 화살표 팩 파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끝.

 

적용된 120가지 화살표 도구 모양.

아래처럼 화살표 도구 모양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원하는 모양을 선택하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드래그하여 원하는 크기로 모양을 완성하면 됩니다.

 

 

마치며

포토샵 사용자 정의 모양 도구 새로 추가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시고,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