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기존에 공개했던 브롤 스타즈 바이러스 8비트 종이모형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디테일을 높이고 작은 부품까지 완성도를 높여 다시 제작해 봤습니다. 엣지 부분도 구현하여 인게임 이미지와 최대한 비슷한 모형을 완성했습니다. 전에 만들었던 바이러스 8비트나 클래식 레트로 8비트 보다 사이즈를 훨씬 키우고 세세한 파츠까지 거의 다 모형화해서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바이러스 8비트 디테일 버전 - 제작자 추천 도안

 

크기도 커지고 파츠도 많아지다 보니 기존 모형보다는 장수가 많이 늘어서 만드는데 손이 많이 가긴 하나 완성 시 정말 멋진 바이러스 8비트를 보실 수 있어 만족도가 상당할 겁니다. 꼭 한번 만들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최종 완성 시 모습입니다. 제작 전 참고하세요.

 

 

몸통 2가지 선택 가능

몸통 옆면 부분을 처음 모델링 시 곡선화 했습니다. 하지만, 종이모형 빌드가 까다로운 거 같아서 곡면을 없애고 다시 만들어봤습니다. 최종 완성본은 아무래도 곡면이 들어간 게 더욱 인게임 내 캐릭터와 일치하기에 2가지 다 도안에 첨부하니 편한 걸 로 만들면 됩니다. 

 

 

파츠별 부품수

게임 속 바이러스 8비트의 이미지 파츠 하나하나 대부분 입체적으로 표현하다 보니 부품수가 꽤 많습니다. 만들기 전에 한번 보시고 빌드 결정하세요. 중간에 포기하면 시간과 노력 종이랑 잉크 아깝잖아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꼭 만들어보길 추천합니다.

 

 

디테일

팔찌와 어깨 부분 들어가는 징은 총 18개입니다.  막일의 시작이죠

 

기존에 이미지화했던 버튼 부분과 동전 투입구 부분도 입체화했습니다. 뒤에 꼬리는 모델링 시 만들지 않았는데 도안에는 2D로 추가했습니다. 

 

 

사이즈도 꽤 크고 완성하면 간지 나는 멋진 바이러스 8비트입니다. 빌드가 조금 오래 걸리긴 하지만 완성 시 정말 만족할 만한 퀄리티입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천천히 재밌게 만들어보세요.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 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도안 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 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 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 2차 공유 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 때 최소한의 매너(하트,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아래 파일 중 PDF 파일 하나만 받으시거나 JPEG파일 전체를 받아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4번째 파일에 포함된 몸통은 엣지가 있는 버전입니다. 편하게 만드실 분은 1번 파일에 있는 몸통을 이용해서 만드시고 좀 더 멋진 몸통을 만드시려면 4번 파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virus 8bit upgrade ver.pdf
4.54MB
VIRUS 8BIT DETAIL VER BY 플크_001.jpeg
0.37MB
VIRUS 8BIT DETAIL VER BY 플크_002.jpeg
0.52MB
VIRUS 8BIT DETAIL VER BY 플크_003.jpeg
0.45MB
VIRUS 8BIT DETAIL VER BY 플크_004.jpeg
0.31MB

 

 

같이 만들면 더 멋진 인기 종이모형

브롤스타즈 종이모형 발리

브롤스타즈 바이러스 8비트(Virus 8-Bit) 디테일버전

브롤스타즈 도안 나이트 메카 크로우 종이모형

브롤스타즈 라이트 메카 보(Light Mecha BO) 종이모형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