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2000년대 그때 그 시절 추억의 감성을 불러일으킬 싸이월드가 곧 오픈을 앞두고 맛보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싸이월드는 4일 오후 4시 42(사이)분 부터 '로그인 후 사진 3장 보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기존 회원들이 로그인 할때마다 자신의 싸이월드에 올렸던 3장의 사진을 무작위로 보여줍니다.

 

싸이월드 측은 2021년 6월 기준, 사진 180억 장과 영상 1억 5천만 개를 다 복구했다고 합니다. 과연 나의 2000년대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로그인해보러 가보겠습니다.

 

싸이월드 로그인 하러 가기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하기를 선택합니다.

 

반응형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면 되지만, 다들 아이디랑 비밀번호 기억 못 하시잖아요??? 아이디랑 비밀번호부터 찾아봐야겠습니다.

 

 

 

싸이월드 ID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아이디 찾기를 눌러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원일을 입력하고 카카오페이로 인증하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입일은 무려 2004년 04.20일로 나옵니다. 아이디 이메일은 nate.com 이군요.

nate.com 이메일은 써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변경도 아이디 찾기와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 변경하기 하면 됩니다.

 

싸이월드 로그인 하기

이제 아이디 찾았고 비밀번호도 변경했으니 로그인해볼 차례입니다.

두 그 두 그 두 그...

.

.

.

 

로그인할 때마다 무작위로 3장의 사진이 나옵니다. 사진의 화질은 가로 400픽셀이 기준이라 화질은 기대하지 마시고 어떤 사진이 있었나 하는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마치며

결혼식 사진부터 연애할 때 와이프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혹시 그 당시 연애할 때 분이 지금의 옆에 있는 분이 아니신 분들은 혼자 접속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