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갤럭시 워치4 40mm 실버 컬러의 기본 스트랩은 흰색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옷을 많이 껴입기 때문에 아무래도 흰색 스트랩은 이염될 거 같아 차고 다니기가 부담스러운데요, 그래서 기본 흰색 스트랩은 여름을 위해 일단 고이 모셔두고 워치 4 구입 시 받을 수 있는 Watch4❤U 프로모션 3만 원 쿠폰을 이용하여 새로운 스트랩을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삼성 이벤트몰에서 구입한 스포츠 스트랩 올리브 그린 컬러입니다. 그린색상의 워치 페이스와 깔맞춤 하니 잘 어울립니다.

 

 

Watch4❤️U 프로모션??

Watch4❤️U 프로모션은 2022년 3월 31일까지 Galaxy Watch4 구매 고객 중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이벤트 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쿠폰 사용기간은 2022년 4월 30일 까지 입니다. 기한 내 꼭 신청하셔서 쿠폰 발급받아서 사용하세요.

 

Watch4❤️U 프로모션 쿠폰 발급방법 보러가기

 

워치4 이벤트몰 스포츠 스트랩(올리브 그린) 구매 후기

 

삼성 워치4 이벤트몰에서 구매한 스포츠 스트랩입니다. 워치4 기본 스트랩과 같은 정품으로 이벤트몰에서 3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Watch4U 프로모션 3만원 쿠폰을 적용하면 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워치4 이벤트 몰에는 구입할 수 있는 스트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포츠 스트랩(컬러별 7종), 릿지 스포츠 스트랩(컬러별 5종), 하이브리드 레더 스트랩(컬러별 9종), 익스트림 스포츠 스트랩(컬러별 4종), 메탈 밀레니즈 스트랩(2종), 노티드 스트랩(2종), 삼성 라이온즈 스트랩 등(4종),  벤자민무어 실리콘 스트랩 1종입니다.

 

하이브리드 레더 스트랩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추가로 구입한 가죽 스트랩이 하나 더 있어서 가격적으로 저렴한 스포츠 스트랩 올리브 그린을 선택했습니다.

 

Galaxy Watch4 스포츠 스트랩 20mm 올리브 그린 컬러

 

구성품은 종이 박스 안에 스트랩과 설명서 한 장입니다. 과대 포장 없이 스트랩에 딱 맞는 박스에 넣어져 있습니다.

 

사이즈나 재질, 마감 등 모든 면에서 워치4 기본 스트랩과 동일합니다. 불소고무 소재를 사용한 스포츠 스트랩입니다.

 

깔끔하면서도 색감이 볼수록 이쁩니다.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복장에 잘 어울립니다. 그린 컬러가 약간 연한 느낌인데, 오히려 진했으면 조금은 촌스럽게 느껴질 거 같습니다.

 

워치4 기본 흰색 스트랩과 비교

확실히 워치 4 실버가 모든 색상의 스트랩과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기본 흰색도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인데 올리브 그린 컬러도 세련되고 깔끔합니다.

 

케바케이긴 하겠지만, 인터넷에 워치4 블랙 바디/프레임에 올리브 그린 컬러를 착용한 사진을 봤는데 아무래도 올블랙과 그린은 어울리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올리브 그린 컬러는 밝은 색상으로 블랙보다는 실버에 더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다양한 워치 페이스와의 조합

 

여러 워치 페이스와도 잘 어울리지만, 그린 색상의 워치페이스로 깔 맞춤해주면 정말 이쁩니다. 

 

전체적으로 삼성 정품 스포츠 스트랩은 깔끔하면서 컬러도 세련되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정가 39,000원은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다행히 프로모션 쿠폰이 있어 9,000원에 구입하게 되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아직 3만 원 프로모션 쿠폰을 받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발급 방법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워치4 구입했다면?? Watch4❤️U 프로모션 3만원 쿠폰 받고 악세서리 할인받으세요.

 

갤럭시 워치4 구입했다면?? Watch4❤️U 프로모션 3만원 쿠폰 받고 악세서리 할인받으세요.

갤럭시 워치4 구입 시 Watch4❤️U 프로모션 행사로 3만 원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 후 사용 기간은 4월 30일까지입니다. 갤럭시 워치4 구입 계획이 있으시거나, 구입하신 분들은 잊

playcraft.tistory.com

 

갤럭시 워치4 40mm 실버 남자 착용 후기, 워치페이스 추천

 

갤럭시 워치4 40mm 실버 남자 착용 후기, 워치페이스 추천

기존에 잘 사용하던 갤럭시 기어 S2 스포츠의 스트랩이 끊어졌습니다. 줄만 새로 갈면 되는데 오래 쓰기도 해서 이참에 갤럭시 워치4를 구입하기로 합니다. 기어 S2 스포츠와 클래식 2가지를 다

playcraft.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