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2021.11월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수리를 완료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로 190여 개의 가상자산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이더리움을 상장했고, 이더리움은 물론 비트코인, 페이 코인 등 다양한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구매하고 매도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신규가입 2만 원 이벤트를 상시 진행중입니다. 가입 후 계좌 인증부터, 코인원 거래소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해야 리워드 2만 원을 받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가입하세요.

 

🖐잠깐 *업데이트 내용(2023년 02월 27일(월), 19:19 (KST)기준)

 “코인원 신규가입 회원 2만원 증정 이벤트”가 2023년 2월 28일로 종료됩니다. *코인원 서버시간 기준, 2023년 2월 28일 23시 59분 59초까지 회원가입과 원화(KRW)기준 2만원 이상 거래까지 완료하신 경우에만 2월 이벤트 당첨으로 인정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팀 드림

 

코인원 추천인 코드 등록시 주의 사항

코인원 추천인 이벤트는 추천인이 피추천인의 거래 수수료 리워드 비율을 0%에서 최대 20%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페이백 수수료가 20% 인지 확인하세요. 그래야 본인 거래 금액 수수료의 20%를 돌려받습니다.

 

 

제 추천인 코드는 피추천인에게 수수료 20%를 모두 돌려드립니다.

🖐잠깐!!

*코인원 리워드 코드는 매월 생성되는 리워드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2024년 4월 리워드 코드이니 해당월이 아니라면 뒤로 가기를 눌러 해당 월의 리워드 코드를 확인하세요.

 

코인원 가입하기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Q7O96FW

 

coinone.co.kr

 

가입 시 거래 수수료 리워드 비율을 확인하세요!!

 

코인원 가입 및 인증 절차

코인원 가입 시 신분증, 본인 명의 휴대폰과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가입 시 인증 절차는 아래 5가지의 인증을 모두 마쳐야 가입이 됩니다.

 

  1. 이메일 인증 : 신규 가입자는 이메일 입력 후 이멜일 인증 진행.
  2. 휴대폰 인증 : 약관 동의 후 휴대폰 인증 진행.
  3. 코인원 PASS앱 인증 :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 코인원 PASS앱 설치 후 인증.
  4. 신분증 인증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으로 신분증 인증.
  5. 카카오 계좌 인증 : 본인명의의 카카오계좌 입력 후 1원이 입금된 입금자명의 숫자 인증.

 

여러 단계의 인증을 거쳐 조금 복잡하고 까다롭지만 10분 정도면 가입 절차를 마칠 수 있으며 이후로는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코인원 거래 수수료

코인원의 거래 수수료와 원화 출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Main 마켓 0.2%

Growth 마켓 0.1%

원화 출금 수수료 1,000원(최소 출금액 5,000원)

 

코인원 가입 2만 원 증정 이벤트 소개

코인원 가입 바로 가기

 

참여방법 위 링크로 들어가서 코인원 신규 가입 후, 해당 기간 동안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코인 거래

참여 혜택원화(KRW) 20,000원 지급

이벤트 기간 매월 1일 ~ 말일 (상시 이벤트로 별도의 종료 공지 시까지 진행)

리워드 지급 시점 익월 일괄 지급

참여 대상 및 조건 이벤트 기간 내 아래 조건을 모두 달성한 회원

 

  1. 신규 가입 및 휴대폰 인증
  2. 코인원 마케팅 수신 동의
  3.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코인 거래

 

신규 가입 후 위 조건에 맞게 인증 완료 후 20,000만 코인 거래하면 익월에 20,000만을 리워드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회원 가입 절차 자세히 보기

더보기
더보기
출처.코인원

 

거래 수수료 20% 돌려받는 방법

아래 초대 코드를 통해 가입하신 신규회원님들에게는 거래 수수료의 20%를 리워드로 돌려드립니다.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 보세요!

코인원 가입 바로 가기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Q7O96FW

 

coinone.co.kr

 

 

공지
 
 

리워드 코드 : XQ7O96FW

 

코인원 친구 초대 이벤트 소개

친구 초대하고, 스페셜 리워드 지급 이벤트도 같이 진행 중입니다. 신규 가입하셔서 20,000만 리워드 지급받으셨다면 친구 초대 후 1만 원 추가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 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출처. 코인원

 

마치며

본 포스팅은 코인에 대한 투자를 권유하거나 종용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