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한국투자증권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10일간 출석 체크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00%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공모주 청약으로 많은 분들이 한국투자 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계실 거 같은데요, 10일간 앱 실행해서 출석 체크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도 올랐는데 이런 이벤트는 필참인 거 아시죠?? 다들 참여하셔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00% 증정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에서 '한국주식은 한국투자로 일상이 투자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간 2022. 3. 2(수) ~ 4. 1(목) (영업일 수 22일)

대상 BanKIS 계좌 보유 고객(영업점 계좌 제외)

상품 국내 주식(코스피, 코스닥, ETF)

 

일상이 투자다 이벤트 기간과 대상입니다. 영얼일 수 22일 중 10일 출석 체크하면 100% 스타벅스 쿠폰 증정하는 이벤트인데요, 여기서 영업점 계좌는 제외되는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투자증권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 참여방법

 

한국투자증권 앱 실행 후 메인화면에 이벤트를 선택하고 국내 주식 이벤트로 들어가서 '한국주식은 한국투자로 일상이 투자다' 배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내용 보기에서 ① 모두 한투로 출석! 이벤트를 참여하실 건데요, 내용 한번 보시고 이벤트 참여 / 출석체크 누르고 운영규정 및 개정정보 수집 안내 규정 확인하시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하시면 이벤트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하셨으면 이제 이벤트 참여 / 출석체크에서 출석 체크하기 누르셔서 매일 출석체크 10일간 하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한 달 30일이 아니라 영업일수 22일 중 10일간 출첵하셔야 합니다.

 

나머지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원래 주식 거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같이 도전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매일 거래금액 별 시장 상위 10 종목(종가 기준) 1백만 원 이상 거래 시 배달의민족 쿠폰 10,000원(300명 추첨)

 

거래 금액별로 주차별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권 지급하는 투자도 크레센도와 거래금액에 따라 호텔 숙박권, 골프클럽 SET, 신세계 상품권 등 지급합니다.

 

 

하루 한번 잊지 마시고 출첵하셔서 스타벅스 쿠폰 가져가세요.

 

참, 한국투자 계좌가 없으시다면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계좌 개설하시고 국내 주식 1주 지급받고 출첵하셔서 스벅 쿠폰도 받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