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따듯한 봄이 오면서 그동안 옷장 속에서 잠자고 있던 옷들과 갖가지 침구류 등을 세탁하고 싶어지는 요즘입니다. 이번에 큰맘 먹고 그동안 고장 없이 잘 사용하던 오래된 세탁기를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새로 구입한 제품은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 제품입니다.

 

신제품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 덕분에 저희 집 세탁실이 한층 화사해졌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삼성제품을 사고 싶었는데, 주 사용자인 와이프님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LG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제품 설치된 모습을 보니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으로 사길 잘한 거 같네요.

 

세탁기, 건조기가 이렇게 이쁠 일인가??

 

세련된 바디는 우아합니다.  *원바디 형태로 출시된 LG 워시 타워는 꼭 맞춤 제작한 것처럼 세탁실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네요. *세탁기와 건조기를 하나로 합쳐, 세탁과 건조 공간은 분리하고 조작패널을 결합한 일체함 제품

 

컬러는 여러 가지  컬러로 조합할 수 있는데 무난하게 그린 +  베이지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설치한 LG 워시 타워 제품 사양 & 가격

LG 워시 타워 제품 종류가 여러 가지라 어느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가장 최신 제품을 사기로 했습니다. 그전 세탁기도 LG 제품이었는데 고장 없이 15년 사용했고, 세탁기는 잘 고장 나는 제품이 아니라 한번 구입하면 기본 10년은 사용하니 아무래도 새로 구입할 때 가장 최신형을 사는 게 좋을 거 같더라고요.

 

설치한 제품 사양

저희 집에 설치한 LG 워시 타워 제품 사양과 가격입니다.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

용량 : 세탁 24 kg / 건조 20kg

*색상 (세탁/건조) : 네이처 그린 / 네이처 베이지

UP 가전 : O

 

* 네 가지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이처 그린, 네이처 베이지, 네이처 레드우드, 네이처 클레이 브라운으로 다양한 조합으로 선택 가능.

 

제품 가격

아래는 LG 공식 홈페이지 제품 가격입니다.

 

할인적용가 4,428,900원  3,997,000원

  • 회원 할인 221,500원
  • 즉시 할인 210,400원
  • 할인금액 합계 431,900원

 

LG 전자 베스트샵 방문하셔서 최종 가격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매장 방문하시면, 주말 할인, 제휴 업체 할인 등 적용받을 수 있는 할인이 더 있습니다. 

 

저는 가격 면에서 조금 더 유리한 인터넷 구매를 했습니다.

 

인터넷 제품 구경 가기

 

공간에 감각을 더하는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

그린+클레이 브라운 조합과 그린+베이지 조합 중 고민하다 그린+베이지 조합을 선택했는데, 감성적인 그린과 세련미 넘치는 베이지 컬러의 조합은 가장 무난하면서 잘 어우어져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저희 집 세탁실 공간상 세탁기와 건조기는 직렬로 설치할 수밖에 없는데, 세탁기와 건조기를 따로따로 올리는 제품보다는 원바디 디자인의 워시 타워로 공간이 살아납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바디는 어떤 공간에서든 우월한 존재감 뿜뿜입니다. 맞춤 제작한 가구처럼 저희 집 세탁공간에 딱 맞네요. *사실 세탁공간 너비가 조금 좁아 설치 기사님들이 고생하셨지만, 문제없이 잘 설치해주셨습니다.

 

원바디 런드리 컨트롤로 조작은 편하게

세탁기와 건조기를 하나로 합쳤는데, 조작패널이 따로따로 있다면 불편하겠죠??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은 원바디 디자인 제품답게 하나의 조작부로 편리하고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제품 관련 자료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 W20GE 제품 상세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 세탁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LG 트롬 워시 타워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마치며... 2022년 워시타워 오브제컬렉션

구매하려고 인터넷 제품 검색할 때 워시 타워로 검색하면 참 많은 제품이 뜨더라고요. 어느 게 최신인지 어느 걸 사야 할지 많이 헷갈리고 고민되었는데 가장 최신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인버터 DD 모터와 20kg의 대용량입니다.

 

2022년 최신 버전에는 인버터 DD모더가 탑재되어 모터와 건조통을 연결하는 벨트 방식이 아닌 건조통을 직접 움직이는 DD모터 방식입니다.

 

*DD모터 : 기어방식을 적용한 Direct Drive 모터

 

가장 최신의 LG 트롬 워시 타워를 찾는다면, DD모터가 탑재된 제품인지, 건조기는 20kg의 대용량인지 업그레이드 가능한 UP가전인지 세가지만 확인하시면 될 거 같네요.

 

LG 트롬 오브제 컬렉션 워시 타워와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포스팅 내용 중 일부 제품 관련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