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요즘 같은 콘테츠가 넘치는 시대에 책을 읽는 시간이 점점 없어지는 거 같습니다. 잠깐 시간 날 땐 유튜브 보고, 좀 여유 시간이 생겼다 싶으면 넷플릭스 보고 하다 보니 좀처럼 책을 읽는 시간이 없습니다.

 

작업 중에 노래 말고 책을 들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윌라 오디오북을 사용해 보려 했는데, 이번에 갤럭시 S22 사전예약 구매 혜택 중에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이 있어서 냉큼 윌라 오디오북을 이용해 봤습니다.

 

아무래도 아직은 책은 눈으로 보는게 익숙해서인지 오디오로 듣는 윌라 오디오북이 좀 아쉽습니다. 일단 3개월 무료 구독 기간 동안 사용해 보고 계속 사용할지, 해지할지 결정해야겠습니다.

 

혹시라도 무료 구독 기간이 종료되면서 자동 결제되지 않게 미리 구독 해지는 해 놓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윌라 오디오북 소개

혜수 누님이 메인 모델인 윌라 오디오북 출처.윌라

윌라는 전문 성우를 내세워 실감 나게 녹음한 오디오북 콘텐츠를 제공하며, 월 9,900원으로 윌라의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입니다.

 

첫 달 무료 체험 중이니 혹시 윌라가 궁금하신 분들은 1개월 무료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윌라 구독 해지 신청방법

윌라 무료 체험 중 언제든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 후에도 남은 무료 구독 기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윌라 앱 홈 화면 좌측 상단 삼선을 터치합니다. 마이 윌라 페이지에서 윌라 멤버십 이용 중을 터치하면 멤버십 현황이 나옵니다. 다음 결제일에서 해지 신청을 선택합니다.

 

 

나의 해지 의지를 꺾으려는 윌라의 노력은 살짝 무시해주고 그래도 해지하기를 선택합니다. 무료 구독에 대한 예의로 간단한 설문에 응답하고 설문 참여 후 해지하기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윌라 멤버십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후에도 남은 무료 구독 기간 동안은 윌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계속 사용하지 않을 분들은 무료 구독 기간 종료 후 자동 결제되지 않도록 미리 해지 신청해 놓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