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갤럭시 S22 사전예약 구매 혜택으로 주는 10만 원 쿠폰, 삼성 이벤트몰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인데요, 딱히 살만한 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워치나 버즈를 기대하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럭키 박스를 구매해 봤습니다.

 

럭키 박스 3만 원 구매하고 남는 금액으로 버즈 라이브를 구매했습니다.(1만 원 추가 결제)

 

럭키박스 15호, 18호
럭키박스 15, 18호

10만 원 쿠폰이 2개라 하나는 럭키박스(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와 버즈 라이브를 다른 하나는 럭키박스(스탠딩 커버)와 버즈 라이브를 구매했습니다.

 

갤럭시 S22 사전예약 혜택 다 챙겨 받자!! 혜택 신청방법 총정리

 

갤럭시 S22 사전예약 혜택 다 챙겨 받자!! 혜택 신청방법 총정리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예약 구매하신 분들 중 많은 분들이 기기 수령하셨죠?? 수령 후 데이터 옮기고 앱 로그인 설정하고 인증서 등등 정신없으셨을 텐데요. 그렇다고 이번 사전 예약 혜택 잊으

playcraft.tistory.com

 

럭키 박스 구성

주문 날짜는 각각 달랐는데 배송은 같은 날 왔네요. 택배 박스에는 각각 럭키박스 15, 18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실리콘 커버를 주문한 럭키박스에는 25W PD 충전기가 들어있었고, 스탠딩 커버를 주문한 럭키박스에는 교체용 킥 스탠드 미키마우스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물량이 많아 고생하시는 건 알겠는데, 킥 스탠드 같은 구성으로 넣어준 거 조금 심했다.)

 

그래도 삼성 정품 25W PD 충전기면 선방한 거라 생각하면서 럭키박스로 받은 실리콘 커버 늦은 후기를 남겨봅니다.

 

반응형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삼성 공홈에서 무려 판매가 44,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케이스입니다.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가격이 이렇게 비쌀일인가 싶지만, 뭐 삼성은 다 계획이 있겠죠. 리뷰에 앞서, 가격에 대한 의견은 개인적인 주관입니다.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착용샷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착용샷

쓰레기 배출을 줄이기 위해 기업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요즘, 이 케이스도 *포스트 컨슈머 재활용 플라스틱을 포함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제품으로 만들어져 사용, 폐기, 수집, 세척, 재처리되어 새로운 것으로 다시 만들어진 플라스틱입니다.

 

구성품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박스

실리콘 커버 구성입니다. 종이박스 안에 실리콘 커버와 간단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디자인

Designed for SAMSUNG 로고가 붙은 삼성의 서드 파티 제조업체에서 판매되고 있는 액세서리의 디자인이나 품질은 가격 대비 대체로 만족스러운 제품이 많습니다.

 

이런 제품에 비해 삼성 정품 액세서리는 가격이 비싸서 개인적으로 구매는 안 할 거 같다는 생각이지만, 삼성 정품 로고가 붙은 제품들은 확실히 제품의 품질이 우수합니다.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착용샷

 

실리콘 스트랩 커버는 갤럭시 S22의 플랫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전면 디스플레이 보호까지 어느 정도 커버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편안한 그립감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착용샷

후면 카메라와 카메라 프레임까지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디자인으로 깔끔하면서 매트한 무광 마감으로 부드러운 촉감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은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로 여러 가지 디자인을 제공하여 내 마음에 드는 스트랩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다만, 스트랩 가격도 사악합니다.)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콜라보 스트랩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스트랩 출처. 삼성전자

 

편의성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커버 뒷면에 부착된 넓은 스트랩은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커버 내부에 스트랩 홀이 2단으로 있어 스트랩의 길이 조절도 가능합니다.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착용샷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착용샷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은 삼성 정품 케이스답게 충전단자, 마이크 등 홀에 정확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충전 단자의 구멍 또한 넓어 충전기를 연결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갤럭시 S22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무선충전

뒷면 스트랩으로 인해 무선 충전에 방해가 되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무선 충전 또한 아무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전체적으로 완성도와 디자인 모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사용하다 질리면 스트랩만 교체해도 커버의 스타일이 확 바뀔 거 같습니다.

 

갤럭시 S22 본연의 슬림함을 해지치 않으면서 스마트폰 외관도 보호해주고, 손쉬운 탈부착으로 커버 교환도 간단합니다. 또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까지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 중인 커버입니다.

 

단, 사악한 가격으로 인해 내 돈 주고 사긴 힘들 거 같다.

 

갤럭시 S22 삼성 정품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가격 정보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갤럭시 S22 카드 수납 케이스 사용 후기. K-Max 오토 카드 톡 케이스

 

갤럭시 S22 카드 수납 케이스 사용 후기. K-Max 오토 카드 톡 케이스

스마트폰을 새로 교체하면 다들 케이스 어떤 걸 할까 고민하지 않으시나요?? 저도 이번에 갤럭시 S22를 구매하고 항상 내 폰을 새 폰처럼 유지할 수 있게 잘 보호도 해주면서 이쁘고 간지까지 나

playcraft.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