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시즌 3회 차가 시작됐어요.

 

모으는 행복 1회차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회 차 상품은 GS편의점 3000원 쿠폰 지급 이벤트였는데, 이번 모으는 행복 3회차 이벤트는 상품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이네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콘의 재료 5가지를 모두 모으면 실제 상품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니 지인들과 공유해서 재료를 모아 배스킨라빈스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받아 보세요.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재료 5개 모으는 방법

모으는 행복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재료 2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벌써 재료 2개가 생겼으니 이제 3개만 더 모으면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지금 모.행? 🍧아이스크림 받자!
쿠폰을 무제한 준다구🥳

우리만 놓칠 수 없지👇🏻모으는 행복
http://kko.to/_vF8uvki-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이벤트

3회차: 03.15(화)~쿠폰 소진 시

promotion.kakaopay.kakao.com

 

위 링크를 눌러 재료 2개를 받으셨다면 이제 친구랑 재료 받기를 눌러 본인의 링크를 마구마구 뿌려주세요.

모으는 행복모으는 행복

친구랑 재료 받기로 들어가서 재료 받기를 누르면 내 카톡 친구한테 내 추천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내 링크 복사 하기를 선택해서 보낼 수 도 있어요.

 

모으는 행복모으는 행복

나의 재료에 들어가서 내가 모은 재료를 볼 수 있습니다. 딸기맛, 초코맛, 바닐라맛, 콘, 스푼만 있으면 전 배라 아이스크림 쿠폰을 얻을 수 있답니다. 

 

지금 모.행? 🍧아이스크림 받자!
쿠폰을 무제한 준다구🥳

우리만 놓칠 수 없지👇🏻모으는 행복
http://kko.to/cI7wTwego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이벤트

3회차: 03.15(화)~쿠폰 소진 시

promotion.kakaopay.kakao.com

 

근데 왜 저는 한 개도 없냐고요???

 

제가 받은 재료를 친구에게 선물로 보낼 수 있거든요. 혼자서 5개를 모을 수 없을 거 같으면 친구에게 재료를 선물할 수도 있고 나는 딸기맛 재료만 2개 이상 있고 친구는 초코맛 재료만 2개 있다면 서로 한 개씩 교환할 수도 있어요.

 

재료 주고받기로 들어가서 보낼 재료를 선택하고 받을 재료를 선택한 후 링크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친구가 링크를 클릭하는 순간 재료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선물로 보낼 때는 받을 재료에서 없음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교환하거나 선물로 재료를 보내면 금세 재료 5개를 다 모을 수 있습니다.

 

모으는 행복모으는 행복

아이스크림 쿠폰이 싫은 분은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1천~5만 포인트 중 랜덤 하게 받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런 건 대부분 1천 포인트 될 확률이 높으니 배라 아이스크림 쿠폰으로 받는 게 좋겠죠??

 

하나 더 참여만 해도 3명 추첨해서 1년 치 아이스크림 값을 준다니 참여 안 할 이유가 없네요.

 

그럼 모두 재료 다 모아서 아이스크림 쿠폰 얻어 가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