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핸드폰 사진첩에 숨어 있던 BHC 모바일 E-쿠폰을 발견했습니다. 예전에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쿠폰 같은데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치킨으로 정했습니다. 가지고 있는 E-쿠폰은 후라이드 치킨+콜라 1.25L 쿠폰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후라이드가 당기지 않네요, 남들이 맛있다는 매콤 짭짤 맛초킹이 먹고 싶습니다.

 

E-쿠폰은 홈페이지나 앱 주문 시 메뉴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그럼 E-쿠폰 메뉴 변경하는 방법과 처음 먹어보는 맛쵸킹의 간단한 맛 후기도 같이 남겨봅니다.

 

bhc e-쿠폰(기프트콘) 사용 방법

bhc 치킨

bhc e-쿠폰을 사용하려면 bhc홈페이지, 또는 bhc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같으며 여기서는 홈페이지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bhc 치킨 홈 메인화면에서 온라인 주문 > 주문하기 > 주문유형을 선택합니다.

 

매장 검색 후 원하는 매장을 선택합니다. 받을 전화번호 입력 후 개인정보 수집 약관 동의 체크하고 E-쿠폰 사용을 선택합니다.

 

E-쿠폰 번호와 확인번호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곧 알림 톡으로 주문내역이 옵니다.

 

bhc e-쿠폰(기프트콘) 상품 메뉴 변경 방법

'bhc e-쿠폰은 e쿠폰에 명시되어 있는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타제품 교환 불가)' 홈페이지나 앱을 이용하여 e-쿠폰 사용 시 이처럼 쿠폰에 명시되어 있는 상품으로만 주문 가능하고 메뉴 변경이 불가합니다.

 

e쿠폰을 사용할 때 메뉴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사용할 bhc 매장에 직접 전화하여 e쿠폰으로 주문한다고 하고 쿠폰 번호를 불러주고 메뉴 변경을 요청하면 됩니다.

 

e쿠폰 메뉴 변경 시 주의점

  • 메뉴 변경 시 먼저 해당 매장에 변경 가능한지 물어보세요.
  • 최종 금액은 쿠폰 금액과 같거나 그 이상으로 변경하셔야 해요.

 

bhc 상품권 모바일 금액권 사용 방법

추가로 BHC 모바일 금액권 사용 방법도 같이 알아볼게요. BHC 상품권은 오프라인 전용 상품으로 금액권이기 때문에 메뉴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메뉴로 주문 가능하며 제품의 가격만큼 금액이 차감되며 남는 금액은 유효기간까지 재사용 가능합니다.

 

잔액은 60% 사용 시 반환 가능하며(단, 1만 원 이하는 80%) 유효기간 만료 후에는 잔액의 90% 환불이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은 매장에 직접 전화해서 주문하고 금액권 사용한다고 말하고 카드에 적힌 번호를 불러 주면 됩니다.

 

▶이용안내

1. 사용방법 : 사용 가능 매장으로 유선 접수(*온라인 사용 불가)

2. 사용 가능시간 : 12:00~23:00 / (매장별로 오픈, 마감시간, 휴무일 차이 있음)

3.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매장에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4. 사용 가능 매장 : 일부 특수매장 제외한 전 매장 사용 가능

https://online.bhc.co.kr/order/availableStore.do

 

bhc 맛초킹 콤보 맛 후기

bhc 치킨은 후라이드, 뿌링클만 먹어봤는데요. 뿌링클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저는 불호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매콤하면서 단짠단짠 한 맛쵸킹을 먹어봤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럽습니다. 껍질은 꼭 찹쌀 탕수육 같은 느낌인데요, 식감도 치킨의 빠삭함 보다는 찹쌀 탕수육의 부드러움과 쫀득함이 있습니다. 예전에 먹은 bbq깐풍 치킨 껍질도 딱 이랬는데, 그때는 껍질이 너무 물껑해서 별로였는데 맛쵸킹은 어느 정도 빠삭함이 있어서 먹기가 더 좋네요.

 

매콤할 거라 생각했는데 하나도 맵지 않아 아이도 잘 먹네요. 매콤 짭짤 보다는 달콤 짭짤에 더 가깝고 생각보다 짠맛이 강해서 그냥 먹기는 부담스럽지만, 밥하고 먹기엔 딱 좋아요.

 

먹다가 밥 생각이 나서 급하게 햇반과 먹었는데 완벽한 조합입니다.

 

맛초킹 콤보에는 닭다리 5개와 윙봉 5조각이 들어 있는데요, 닭다리는 생각보다 커서 먹음직스럽습니다.

 

마무리

bhc 맛초킹을 선택하셨다며 바로 햇반을 준비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