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브롤스타즈 로고 스피너

브롤스타즈 브롤 패스 시즌3가 시작됐습니다. 브롤 패스 활성화시 바로 포코의 신규 스킨인 스타 포코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롤패스의 가격은 169보석으로 12,000원입니다. 10티어부터 시작하려면 249보석입니다.  브롤 패스 구매시 100% 확률로 수령 가능한 크로마틱 등급이 있습니다. 

 

총 70티어까지 있으며, 각 티어는 토큰을 얻어서 올리거나, 보석 30개를 소비하여 올릴 수 있습니다. 30티어에서 크로마틱 브롤러를 얻을 수 있고 70티어에서 크로마틱 브롤러 콜레트 스킨인 트릭시 콜레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타포코 이거 너무 귀엽네요. 한번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나중에 시간날때 모델링 해볼게요. 브롤 패스 활성화 후 30티어를 달성하면 신규 크로마틱 캐릭터인 콜레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종 70티어 달성 시 콜레트 스킨인 트릭시 콜레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롤패스 활성화시 바로 획득가능한 포코 스킨 스타포크

 

브롤 패스 활성화는 보석 169개가 필요하니.. 그딴거 다 패스하고 전 이번에 바낀 로고가 너무 이쁜거 같아서 로고나 만들어봤습니다.

 

로고 종이모형

기존 해골 모양보다 깜찍하고 이쁜 신 로고입니다. 종이모형으로 간단하게 만들어습니다. 어떤가요?? 귀여운가요?

 

 

로고 스피너

인게임 처럼 로딩 시 돌아가게 피젯스피너로 만들었습니다. 집에 남는 스피너 하나 희생해서 만들어보세요.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Templates Download)

도안은 1장입니다. 사용한 용지는180g A4 용지를 사용하여 프린팅했습니다. 일반 종이모형으로 만드실 분들은 120g 정도 용지에 만드시면 되고 피젯스피너로 만들어 보려면 150g 이상 용지에 만들길 추천합니다.

 

브롤 신 로고_001.jpg
0.37MB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